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대체 무엇이 문제인고 치이즈호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6 작성일 2025-06-15 14:40:52 https://arca.live/b/helldivers2/139732766 왜 보이스변경이 아군 헬다이버만 되고 난 안되는거야 ㅋㅋㅋㅋ 분명 똑같이 2번 보이스일텐데 미치겠네 ㅋㅋㅋㅋ 아예 안되면 모르겠는데 왜 아군만 되는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유리병캐논 2025-06-15 14:49:30 답글 *수정됨 너가 설정한 보이스가 아예 출력이 안되는거야? 아니면 아군은 보이스 변경이 됐는데 너만 변경이 안된거야? 펼쳐보기▼ 치이즈호빵 2025-06-15 15:03:16 답글 내가 받은 보이스 모드가 2가지였거든? 하나는 근접공격이랑 수류탄같은거 던질 때 보이스바꿔주는거 하나는 그냥 핑같은거 찍을 때 보이스 바꿔주는거 이렇게 2가지 버전인데 며칠전부터 근접공격쪽만 작동하다가 또 언제는 둘다 보이스가 들리다가 오늘은 다시 근접공격만 들리기 시작함 그래서 모드 뺐다가 다시 넣어봤는데 그랬더니 아군만 내 보이스 적용된게 들리고 막상 나는 원래 2번 헬다이버 목소리 그대로더라고 펼쳐보기▼ 유리병캐논 2025-06-15 23:28:00 답글 이건 나도 몰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오랜만에 해보니까 사격감이 많이 달라진것 같은데 사운드같은거 바뀐게 있음? [2] 거북이 2025.06.15 66 0 드디어 나도 민주주의의 대표자가 되었다 [10] 발레리나 2025.06.15 137 0 🖼️짤/클립 참으로 기묘한 판이었어 [3] Dogg 2025.06.15 82 1 핵쟁이 새기들은 왜 공개방으로 방을 처 파는건지 [2] 나그거없는데 2025.06.15 194 0 공략/정보 아까 올린 토글모드의 장점 [1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5 490 1 여기, 또 다른 스웨덴산 게임이 있습니다 [15] ㅂㄹㅂㄹ 2025.06.15 245 0 아크 유탄 재밌네 [5] 다이나믹로동 2025.06.15 106 0 닉값못하는 헬다이버 [26]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5 276 1 헬망호 슈크런겸 메달런 1시간 구인 (펑) 발레리나 2025.06.15 65 0 나는 다가오는 폭풍이다 [8] 미폭공폭 2025.06.15 117 2 함선 이름 정해줬다 [12] 발레리나 2025.06.15 132 -1 오늘의 버그? [3] 뭐멍이 2025.06.15 75 0 헬망호 동부/서부 2사이클 도는 망호 너만오면출 [마감] [7] Sinistra_ 2025.06.15 85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3] 뭐멍이 2025.06.15 85 1 뉴비 채권 하나 빼고 다 삼 [17] 발레리나 2025.06.15 163 0 아크유탄 사용감이 별로라 다시 오토캐논으로 돌아갔다가 [11] 프롸 2025.06.15 138 0 망호 어제 재밌었는데 하나 더말아줘! [5] Warakase1200 2025.06.15 63 0 🖼️짤/클립 '''死''' [4] 프롸 2025.06.15 114 1 자꾸 무기 개조 들어가면 튕기네 [4] 발레리나 2025.06.15 89 0 빨리 슈퍼지구용 건쉽 내놔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5 90 0 어디 망호 없나 [4] Noah 2025.06.15 47 0 카라무어 막고 내일 이글폭풍 달고 알타V가는건가 [2] ㅌㅅㅁ 2025.06.15 52 0 대체 무엇이 문제인고 [3] 치이즈호빵 2025.06.15 56 0 그러고보니 디 에스컬 유탄 호출코드가 특이했었구나 [16] 레오파르트2AX 2025.06.15 165 0 조심해야겠다 [12] Higurashi_Kagome 2025.06.15 104 0 아니 망호 끝나고 알아서 튕김 [12] 뭐멍이 2025.06.15 88 0 공략/정보 아크 유탄 버?그 후기 [19] 유리병캐논 2025.06.15 330 2 아니 10단 끌려옴ㅋㅋㅋㅋ [15] 발레리나 2025.06.15 147 0 K-9 이거 미친개네 ㅅㅂㅋㅋ [17] ㅇㅇ 2025.06.15 242 1 🖼️짤/클립 레이저 멍멍이 신났나봐 [6]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5 106 0 그냥 10단은 잠시 안해야할듯 [9] Jaeger 2025.06.15 94 0 생각해봤는데 아크갑입고 아크독보고 나한테 쏘라고하면 [3] 히야후 2025.06.15 99 0 🖼️짤/클립 후방) 기어라 차저 [2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5 708 11 전기유탄 재밌긴한데 실수가 치명적임 ㅋㅋ [9] 히야후 2025.06.15 129 0 요즘 퀘이사 혐오를 안했더니 공방 새끼들 좆같은걸 까먹음 [9] 미폭공폭 2025.06.15 138 0 거치포 버그 좀 뭔가 심하네 [6] 아이헤 2025.06.15 102 0 이글 집속탄은 적한테 쓰는 스트라타젬 입니다 [10] Jaeger 2025.06.15 124 0 🖼️짤/클립 무가치 자산은 꼭 이거 해줘야함 [5] 당뇨핑 2025.06.15 115 0 🖼️짤/클립 오늘의 헬다이버 [2] 혈뇨추적자 2025.06.15 88 0 기분탓인진 모르겠는데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5 101 0 헬망호 폐사 발레리나 2025.06.15 79 0 지원무기 버전 샷건이 필요하다 [12] boll 2025.06.15 133 0 가스독 이거 물건인듯 [18] 발레리나 2025.06.15 150 0 헬망호 고철 줍기 (4/4) [14] 프롸 2025.06.15 10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5 16: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