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짜세 봇들이 씨발 좆같은 건쉽쓰는데 우리도 30미리 포탄함 연사로 갈겨줘?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빨리 슈퍼지구용 건쉽 내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9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Eze
dlcwolf
성능좋은아리스
이카니티
성능좋은아리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ㅋㅋ 오랜만에 놀려주네
[1]
73
0
유탄류는 그냥 호버팩이 꿀잼인듯
[1]
99
0
퍼시파이어가 혼자있을땐 쑈를 못하는게 크다
[1]
319
0
질문
오랜만에 해보니까 사격감이 많이 달라진것 같은데 사운드같은거 바뀐게 있음?
[2]
65
0
드디어 나도 민주주의의 대표자가 되었다
[10]
137
0
🖼️짤/클립
참으로 기묘한 판이었어
[3]
82
1
핵쟁이 새기들은 왜 공개방으로 방을 처 파는건지
[2]
194
0
공략/정보
아까 올린 토글모드의 장점
[11]
490
1
여기, 또 다른 스웨덴산 게임이 있습니다
[15]
245
0
아크 유탄 재밌네
[5]
106
0
닉값못하는 헬다이버
[26]
275
1
헬망호
슈크런겸 메달런 1시간 구인 (펑)
64
0
나는 다가오는 폭풍이다
[8]
117
2
함선 이름 정해줬다
[12]
131
-1
오늘의 버그?
[3]
75
0
헬망호
동부/서부 2사이클 도는 망호 너만오면출 [마감]
[7]
84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3]
84
1
뉴비 채권 하나 빼고 다 삼
[17]
162
0
아크유탄 사용감이 별로라 다시 오토캐논으로 돌아갔다가
[11]
138
0
망호 어제 재밌었는데 하나 더말아줘!
[5]
63
0
🖼️짤/클립
'''死'''
[4]
113
1
자꾸 무기 개조 들어가면 튕기네
[4]
89
0
빨리 슈퍼지구용 건쉽 내놔
[5]
89
0
어디 망호 없나
[4]
46
0
카라무어 막고 내일 이글폭풍 달고 알타V가는건가
[2]
51
0
대체 무엇이 문제인고
[3]
56
0
그러고보니 디 에스컬 유탄 호출코드가 특이했었구나
[16]
165
0
조심해야겠다
[12]
103
0
아니 망호 끝나고 알아서 튕김
[12]
88
0
공략/정보
아크 유탄 버?그 후기
[19]
330
2
아니 10단 끌려옴ㅋㅋㅋㅋ
[15]
146
0
K-9 이거 미친개네 ㅅㅂㅋㅋ
[17]
242
1
🖼️짤/클립
레이저 멍멍이 신났나봐
[6]
106
0
그냥 10단은 잠시 안해야할듯
[9]
93
0
생각해봤는데 아크갑입고 아크독보고 나한테 쏘라고하면
[3]
98
0
🖼️짤/클립
후방) 기어라 차저
[22]
708
11
전기유탄 재밌긴한데 실수가 치명적임 ㅋㅋ
[9]
128
0
요즘 퀘이사 혐오를 안했더니 공방 새끼들 좆같은걸 까먹음
[9]
138
0
거치포 버그 좀 뭔가 심하네
[6]
102
0
이글 집속탄은 적한테 쓰는 스트라타젬 입니다
[10]
123
0
🖼️짤/클립
무가치 자산은 꼭 이거 해줘야함
[5]
115
0
🖼️짤/클립
오늘의 헬다이버
[2]
87
0
기분탓인진 모르겠는데
[5]
100
0
헬망호
폐사
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