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아니 10단 끌려옴ㅋㅋㅋㅋ 발레리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46 작성일 2025-06-15 14:24:31 https://arca.live/b/helldivers2/139731398 슈크런 하다가 방장이 뜬금없이 10단으로 끌고옴ㅋㅋㅋ 이게 되는지도 몰랐네개재미있긴 했는데 임무 실패함임무 실패했는데도 3600원 들어왔단게 놀랍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유리병캐논 2025-06-15 14:26:51 답글 발레리나 2025-06-15 14:28:32 답글 땡땡이가키 2025-06-15 14:26:57 답글 첨엔 어려울텐데 적응하면 그 밑단계는 안가게될거임 펼쳐보기▼ 발레리나 2025-06-15 14:28:26 답글 개어려운데 개재미있음ㅋㅋㅋ 쉴 틈이 없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5 14:32:26 답글 발레리나 2025-06-15 14:33:46 답글 ㅇㅇ 2025-06-15 14:36:12 답글 발레리나 2025-06-15 14:37:51 답글 셰이드 2025-06-15 14:39:32 답글 10단 적응하기 시작하면 할배들처럼 시시하네 함 펼쳐보기▼ 발레리나 2025-06-15 14:44:53 답글 ㅋㅋㅋ 대단하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5 14:47:23 답글 인간은 결국 적응하는 동물이라 10단 돌다가 밑으로 내려가면 심심하더라 저번엔 뉴비가 7단 망호 팟길래 탄도방패에 깃대창 들고가서 신나게 놀았음 ㅋㅋ 펼쳐보기▼ 발레리나 2025-06-15 14:48:20 답글 ? 진짜 괴물이냐ㅋㅋㅋ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5 14:51:40 답글 7단쯤이야 뭐 마실이지 2명이서 그러고 가서 깃발 올리기 미션 했는데도 증원 거의 다쓰고 깨더라 심지어 깃대창 2명은 총도 거의 안쓰고 독사특공대 근접갑에 창이랑 방패로 뚜시뚜시만 했는데도 깸 ㅋㅋ 펼쳐보기▼ 발레리나 2025-06-15 14:53:25 답글 진짜 이게 되는구나 내 로망빌드인데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5 15:04:00 답글 이럽터or석궁 핵유탄 독사갑 기절수류탄or테르밋 궤도레일캐논 500kg 트루플래그 탄도방패배낭 으로 들면됨 굴부술때 이럽터나 석궁쓰면 되는데 석궁은 한손파지 가능하고 이럽터는 중장갑 대응 조금 되니 선택해서 들고가고 1번 폭발성 무장이니 2번은 핵유탄 고정 타이탄 굴 부술때나 차저가 귀찮게 할때 머리에 갈겨주면 됨 기절수류탄은 차저나 스토커 쫓아올때 발밑에 던져서 위기 탈출하는 용도고 테르밋으로 들면 차저나 타이탄에 붙여서 주저앉히는 용도로 쓸만함 독사갑 입는 이유는 이게 근접공격력 2배라 깃대창이랑 같이 쓰면 궁합이 좋음 궤도 레일캐넌은 테르밋이나 핵유탄 없거나 상대해주기 귀찮은 중장갑이 뒤에 붙었을때 내던져서 잘라버리는 용도고 반톤은 굴 부술때나 슈리커 둥지 포자 스퓨어 불법 연구소 철거할때 내질러주면 좋음 깃대창은 한손파지 근접무기고 탄도방패는 한손파지 무장이랑 같이 쓸수 있는데다 방패가 막고있는 각도 정면 90도 정도로 근접공격도 막을수 있어서 헌터나 스캐빈저가 할퀴는거 막고 창질할수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 또 다른 스웨덴산 게임이 있습니다 [15] ㅂㄹㅂㄹ 2025.06.15 245 0 아크 유탄 재밌네 [5] 다이나믹로동 2025.06.15 106 0 닉값못하는 헬다이버 [26]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5 276 1 헬망호 슈크런겸 메달런 1시간 구인 (펑) 발레리나 2025.06.15 65 0 나는 다가오는 폭풍이다 [8] 미폭공폭 2025.06.15 117 2 함선 이름 정해줬다 [12] 발레리나 2025.06.15 132 -1 오늘의 버그? [3] 뭐멍이 2025.06.15 75 0 헬망호 동부/서부 2사이클 도는 망호 너만오면출 [마감] [7] Sinistra_ 2025.06.15 85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3] 뭐멍이 2025.06.15 85 1 뉴비 채권 하나 빼고 다 삼 [17] 발레리나 2025.06.15 163 0 아크유탄 사용감이 별로라 다시 오토캐논으로 돌아갔다가 [11] 프롸 2025.06.15 138 0 망호 어제 재밌었는데 하나 더말아줘! [5] Warakase1200 2025.06.15 63 0 🖼️짤/클립 '''死''' [4] 프롸 2025.06.15 114 1 자꾸 무기 개조 들어가면 튕기네 [4] 발레리나 2025.06.15 89 0 빨리 슈퍼지구용 건쉽 내놔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5 90 0 어디 망호 없나 [4] Noah 2025.06.15 47 0 카라무어 막고 내일 이글폭풍 달고 알타V가는건가 [2] ㅌㅅㅁ 2025.06.15 52 0 대체 무엇이 문제인고 [3] 치이즈호빵 2025.06.15 56 0 그러고보니 디 에스컬 유탄 호출코드가 특이했었구나 [16] 레오파르트2AX 2025.06.15 165 0 조심해야겠다 [12] Higurashi_Kagome 2025.06.15 104 0 아니 망호 끝나고 알아서 튕김 [12] 뭐멍이 2025.06.15 88 0 공략/정보 아크 유탄 버?그 후기 [19] 유리병캐논 2025.06.15 330 2 아니 10단 끌려옴ㅋㅋㅋㅋ [15] 발레리나 2025.06.15 146 0 K-9 이거 미친개네 ㅅㅂㅋㅋ [17] ㅇㅇ 2025.06.15 242 1 🖼️짤/클립 레이저 멍멍이 신났나봐 [6]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5 106 0 그냥 10단은 잠시 안해야할듯 [9] Jaeger 2025.06.15 94 0 생각해봤는데 아크갑입고 아크독보고 나한테 쏘라고하면 [3] 히야후 2025.06.15 99 0 🖼️짤/클립 후방) 기어라 차저 [2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5 708 11 전기유탄 재밌긴한데 실수가 치명적임 ㅋㅋ [9] 히야후 2025.06.15 128 0 요즘 퀘이사 혐오를 안했더니 공방 새끼들 좆같은걸 까먹음 [9] 미폭공폭 2025.06.15 138 0 거치포 버그 좀 뭔가 심하네 [6] 아이헤 2025.06.15 102 0 이글 집속탄은 적한테 쓰는 스트라타젬 입니다 [10] Jaeger 2025.06.15 124 0 🖼️짤/클립 무가치 자산은 꼭 이거 해줘야함 [5] 당뇨핑 2025.06.15 115 0 🖼️짤/클립 오늘의 헬다이버 [2] 혈뇨추적자 2025.06.15 88 0 기분탓인진 모르겠는데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5 100 0 헬망호 폐사 발레리나 2025.06.15 79 0 지원무기 버전 샷건이 필요하다 [12] boll 2025.06.15 133 0 가스독 이거 물건인듯 [18] 발레리나 2025.06.15 150 0 헬망호 고철 줍기 (4/4) [14] 프롸 2025.06.15 102 0 저거 버질모드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미폭공폭 2025.06.15 240 1 레이저독 관통력 더 올려줄만 하지 않냐? [10] 이카니티 2025.06.15 163 0 아크유탄 딜 2배 이벤트 뭔가 [4] Akalive 2025.06.15 114 0 헬망호 무사고 29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06.15 67 0 아크독 나와도 가스독이랑 느낌 다른 느낌 [10] 이카니티 2025.06.15 14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5 1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