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글 집속탄은 적한테 쓰는 스트라타젬 입니다 Jaeg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3 작성일 2025-06-15 14:01:48 https://arca.live/b/helldivers2/139729451 아군한테 ㅊ쳐 던지는 스트라타젬이 아닙니다 이 시발거 집속탄으로 연속으로 3번 죽은거면 걔가 문제인거냐 아님 시발 내가 문제인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대나 2025-06-15 14:02:53 답글 Jaeger 2025-06-15 14:03:06 답글 셰이드 2025-06-15 14:05:49 답글 아군에게 그 것을 던지는 자는 반역자다 펼쳐보기▼ Jaeger 2025-06-15 14:14:19 답글 카오스 다이버는 실존하는게 맞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5 14:08:54 답글 탱크한테 집속탄 던지는거 생각나네 ㅋㅋ 펼쳐보기▼ Jaeger 2025-06-15 14:14:03 답글 에이 그런 등신이 어딨어요 ㅋ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5 14:15:32 답글 놀랍게도 서부 처음 오는 놈들이면 실제로 집속탄 던졌다. 그리고 그 것을 많이 봤다 펼쳐보기▼ Jaeger 2025-06-15 14:15:58 답글 끔찍하네;;;;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5 14:16:13 답글 초창기에 존나 많았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5 14:31:53 답글 반역자 새끼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채권 하나 빼고 다 삼 [17] 발레리나 2025.06.15 162 0 아크유탄 사용감이 별로라 다시 오토캐논으로 돌아갔다가 [11] 프롸 2025.06.15 138 0 망호 어제 재밌었는데 하나 더말아줘! [5] Warakase1200 2025.06.15 63 0 🖼️짤/클립 '''死''' [4] 프롸 2025.06.15 113 1 자꾸 무기 개조 들어가면 튕기네 [4] 발레리나 2025.06.15 89 0 빨리 슈퍼지구용 건쉽 내놔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5 90 0 어디 망호 없나 [4] Noah 2025.06.15 46 0 카라무어 막고 내일 이글폭풍 달고 알타V가는건가 [2] ㅌㅅㅁ 2025.06.15 51 0 대체 무엇이 문제인고 [3] 치이즈호빵 2025.06.15 56 0 그러고보니 디 에스컬 유탄 호출코드가 특이했었구나 [16] 레오파르트2AX 2025.06.15 165 0 조심해야겠다 [12] Higurashi_Kagome 2025.06.15 103 0 아니 망호 끝나고 알아서 튕김 [12] 뭐멍이 2025.06.15 88 0 공략/정보 아크 유탄 버?그 후기 [19] 유리병캐논 2025.06.15 330 2 아니 10단 끌려옴ㅋㅋㅋㅋ [15] 발레리나 2025.06.15 146 0 K-9 이거 미친개네 ㅅㅂㅋㅋ [17] ㅇㅇ 2025.06.15 242 1 🖼️짤/클립 레이저 멍멍이 신났나봐 [6]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5 106 0 그냥 10단은 잠시 안해야할듯 [9] Jaeger 2025.06.15 93 0 생각해봤는데 아크갑입고 아크독보고 나한테 쏘라고하면 [3] 히야후 2025.06.15 98 0 🖼️짤/클립 후방) 기어라 차저 [2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5 708 11 전기유탄 재밌긴한데 실수가 치명적임 ㅋㅋ [9] 히야후 2025.06.15 128 0 요즘 퀘이사 혐오를 안했더니 공방 새끼들 좆같은걸 까먹음 [9] 미폭공폭 2025.06.15 138 0 거치포 버그 좀 뭔가 심하네 [6] 아이헤 2025.06.15 102 0 이글 집속탄은 적한테 쓰는 스트라타젬 입니다 [10] Jaeger 2025.06.15 123 0 🖼️짤/클립 무가치 자산은 꼭 이거 해줘야함 [5] 당뇨핑 2025.06.15 115 0 🖼️짤/클립 오늘의 헬다이버 [2] 혈뇨추적자 2025.06.15 87 0 기분탓인진 모르겠는데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5 100 0 헬망호 폐사 발레리나 2025.06.15 78 0 지원무기 버전 샷건이 필요하다 [12] boll 2025.06.15 133 0 가스독 이거 물건인듯 [18] 발레리나 2025.06.15 150 0 헬망호 고철 줍기 (4/4) [14] 프롸 2025.06.15 101 0 저거 버질모드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미폭공폭 2025.06.15 239 1 레이저독 관통력 더 올려줄만 하지 않냐? [10] 이카니티 2025.06.15 163 0 아크유탄 딜 2배 이벤트 뭔가 [4] Akalive 2025.06.15 113 0 헬망호 무사고 29일차 망호 [마감] [4] 유리병캐논 2025.06.15 66 0 아크독 나와도 가스독이랑 느낌 다른 느낌 [10] 이카니티 2025.06.15 141 0 헬망호 (끄읏)4/4 하와와 남부는 무서운거시야요 [7] 멘보 2025.06.15 69 0 질문 헬다 소셜 친구 버그 해결법 아시는분 [11] Asatsuyu 2025.06.15 113 0 홀트도 리버컨커/퍼멜러류임? [9] 임시직 2025.06.15 114 0 헬망호 밥 먹고 와서 파는 망호 (마감) [6] 도지마을 2025.06.15 66 0 헬망호 63시간 늒네 아무대나 가는망호 [마감] [10] Alexeyleony 2025.06.15 67 0 여기 날씨가왜이래 [4] 샤아아즈나블 2025.06.15 110 0 헬망호 아이시어 패스 (펑) [14] 프롸 2025.06.15 176 0 개웃기네 [3] 다이나믹로동 2025.06.15 8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5 14: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