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야투경은 구현 어렵겠지? J35드라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1 작성일 2026-04-12 10:45:08 https://arca.live/b/helldivers2/167484031 야투경이나 열상은 기능적인 기반이 없는 것 같은데조명탄은 좀 기대해 볼 만 하려나?오도 조명탄 좀 다듬으면 하나 뚝딱할 것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Prua 2026-04-12 10:46:11 답글 이미 세열 수류탄을 플레어로 바꿔주는 모드가 있긴 함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4-12 10:48:03 답글 인겜에도 추가해줘.. 펼쳐보기▼ Prua 2026-04-12 10:48:26 답글 근데 헬다이버 미사용 음성중에 플레어 호출 이런게 있긴 하더라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4-12 11:06:10 답글 오 잼으로 주려나? 펼쳐보기▼ boll 2026-04-12 11:27:15 답글 초창기때부터 존재한 궤도 야간조명탄 발사잼 있음. 스트라잼 게임기에도 나옴.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4-12 11:28:31 답글 뭐야 왜 안 나와.. 펼쳐보기▼ boll 2026-04-12 11:39:24 답글 분명 밤과 낮 전투가 실시간으로 일어나기도 하는데 야간때 되면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호출 할수있는 잼같긴함. '노란색' 버전 공짜잼이라서 근데 그것까지 구현하기 생각보다 뭔가 충돌이 일어나는지 못내는거 같음.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4-12 11:41:24 답글 그럼 ㄹㅇ 괜찮을 것 같은데 너무 아쉽다..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4-12 11:34:43 답글 임무 스트라타젬인가 유출중에서는 조명탄젬이 있다하던데 안나옴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4-12 11:35:48 답글 치명적인 버그라도 있었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한자리 남은 주말의 순회 공연 망호 [마감] [2] 델시 2026.04.12 89 0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6.04.12 81 0 오미크론에서 근증 부스터 꼴박하고 있으면 [1] gambit 2026.04.12 157 0 오토마톤은 맥시건 별로인듯 [5] 탁쳐서떨구기 2026.04.12 203 0 Mo에 테르미사이드 2.0을 언급하던데 [9] 탁쳐서떨구기 2026.04.12 252 0 아 오늘 존나 쾌적하게 겜했다 CarlZ 2026.04.12 76 0 오또마톤 8단이 버그 8단보다 쉬운 느낌이네... 안문호 2026.04.12 95 0 아스날 모드 매니저 진짜 개쓰레기네 [1] bongkure9d42 2026.04.12 387 0 메인미션 3분만에 밀기 [4] Yukionna 2026.04.12 168 2 헬망호 한자리 남은 주말의 순회 공연 망호 [마감] [2] 델시 2026.04.12 79 0 진짜 이런 개 역대급 좆같은 미션은 첨보네 씨발 ㅋㅋㅋㅋ [1] ㅇㅇ (114.205) 2026.04.12 218 0 요즘 자꾸 헬다하다 컴이 아예 멈추길래 넨도 2026.04.12 140 0 🖼️짤/클립 째트킥!!!!!!!! [11] enlxmfflsdis 2026.04.12 215 1 질문 민폭 자종 다파먹었는디 이제 뭐사지?? [13] 으하하이거야 2026.04.12 136 0 검빨맨 하이바 선택존 [7] 김시발 2026.04.12 157 1 덥프 있는데 스위퍼 사야할까? [4] ㅇㅇ (125.130) 2026.04.12 321 0 오늘 왜케 억까가 심하지.. [2] ㅇㅇ (221.145) 2026.04.12 91 0 헬망호 주말의 순회 공연 망호 [마감] [6] 델시 2026.04.12 123 0 공폭 투명벽은 대처법이 명확함 [4] 드나드나 2026.04.12 217 0 🖼️짤/클립 임페일러 쉽?게 잡는법 [6] Epirone 2026.04.12 248 5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10] 유리병캐논 2026.04.12 101 0 공략/정보 데이터, 스압) 이럽터의 이해와 운용(작성중) [21] 수촉시가 2026.04.12 1242 15 야투경은 구현 어렵겠지? [10] J35드라켄 2026.04.12 171 0 쓰읍.. 핵인가..? 뭐지..? ㅇㅇ (221.145) 2026.04.12 154 0 로버와 함께라면 3단계도 솔플할수 있다요! [8] 겨울잠자는돼지 2026.04.12 120 0 공폭로켓은 뭔가 느낌이 있음 [3] Akalive 2026.04.12 111 0 안개지역 행성 [2] boll 2026.04.12 108 1 27번째 25랩- 덥시클 [5] 2K22m 2026.04.12 104 0 공폭로켓 잘 쓰는애들 진짜 지리긴하네 [28] 배재대학생 2026.04.12 1335 30 휴대헬밤 혼자 어케씀?? [15] 인철잉 2026.04.12 239 0 헬망호 식후겸 하이브로드 혼내주러가는 망호 마감(4/4) [20] jesterr 2026.04.12 194 0 듀라한 버그 너무 좋긴함 [1] 술이너무좋아 2026.04.12 217 1 전시상황이어도 열심히 부대 미화 작업중인 트루퍼 일병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2 132 0 센서는 레이저 단게 좋네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2 196 0 복스엔진이 하이브로드 포지션이면 어떨까 [6] J35드라켄 2026.04.12 199 0 테르밋으로 바일타이탄 볓방에 잡음? [5] 김떙칠 2026.04.12 218 0 테르미니드 기본 전술? 전략? [25] 오느르은 2026.04.12 276 0 핵가방을 얘기도 안하고 썼으면 죽어야지 ㅋㅋ [6]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2 311 3 질문 님들아 아스날 모드매니저 꺼도 디코 활동에서 켜져있는거로뜨던거 어캐못하나요? [3] 히로 2026.04.12 129 0 🖼️짤/클립 버그 증원과 벙커 실험 [2] 저격스캐브 2026.04.12 118 2 근데 이번 버그 명령은 헬다이버들이 제일 레전드다 [1] Epirone 2026.04.12 207 0 진짜 시발 공방 얘들이 복스 가랑이 좀 안 들어갔으면 좋겠음 [12] Amolabish 2026.04.12 295 2 질문 RS-67껴서 스텔스하고 퀘이사 조합이면 재미있으려나? [3] 사이버흑우_에디션 2026.04.12 102 0 컨스티튜션은 왜 약실 +1발 안 됨? [8] J35드라켄 2026.04.12 18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4-12 13: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