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주말에 공방 적당히 골라 들어갔더니만 노데스로 쾌적하게 하고 나오네

팀킬 걱정 안하고 겜 해본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다 진짜

앞으로 월화수는 진짜 겜 들어오지 말던가 해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