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궁, 부쉬웨커, 가스수류탄 DS-10 경갑

기총소사, C4팩, 해방자워커, 가스지뢰 ( 생증 )
누가 기총 C4만으로 하이브 금방 순삭하는거 보고 이런식으로 챙겨감
2데스한 사연
반역기준 완화좀 씨발...
물량통제를 못함

스토커굴 1개 찾으려고 뻘짓하다
결국 타임오버로 탈출실패함
하이브로드도 못잡고

하이브로드 잡는건 시간날때 연습해봐야 할듯?
아 근데 하이브 안나올때마다 딥빡임
아무튼 이정도론 절대 만족못함 지금은
될때까지 할것

석궁, 부쉬웨커, 가스수류탄 DS-10 경갑

기총소사, C4팩, 해방자워커, 가스지뢰 ( 생증 )
누가 기총 C4만으로 하이브 금방 순삭하는거 보고 이런식으로 챙겨감
2데스한 사연
반역기준 완화좀 씨발...
물량통제를 못함

스토커굴 1개 찾으려고 뻘짓하다
결국 타임오버로 탈출실패함
하이브로드도 못잡고

하이브로드 잡는건 시간날때 연습해봐야 할듯?
아 근데 하이브 안나올때마다 딥빡임
아무튼 이정도론 절대 만족못함 지금은
될때까지 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