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시작하고 커뮤에서 궤이팜충 관련 글을 봤을 땐 뭐가 그리 엿같나 했는데...
하...
심지어 7단 해금했던 6단미션은 오미크론 탈출지점에서 독일산 미친놈이 궤이팜써서 터질뻔했음.
그리고 재보급도 받았고 이글 폭격을 들었는데 왜 적 다 뒤진 버그둥지를 네이팜으로 까는거야? 잘 부수지도 못하드만.
심지어 한국인들은 그나마 잘하는데 이놈의 유럽새끼들은 테르미나드가 버그 명찰 반납하게 할 정도로 역겹게 못씀
궤이팜은 잘못 만든게 맞는듯 ㅇㅇ
이제 막 시작하고 커뮤에서 궤이팜충 관련 글을 봤을 땐 뭐가 그리 엿같나 했는데...
하...
심지어 7단 해금했던 6단미션은 오미크론 탈출지점에서 독일산 미친놈이 궤이팜써서 터질뻔했음.
그리고 재보급도 받았고 이글 폭격을 들었는데 왜 적 다 뒤진 버그둥지를 네이팜으로 까는거야? 잘 부수지도 못하드만.
심지어 한국인들은 그나마 잘하는데 이놈의 유럽새끼들은 테르미나드가 버그 명찰 반납하게 할 정도로 역겹게 못씀
궤이팜은 잘못 만든게 맞는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