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옷 믿고 기행 저질러 봤는데 낙뎀이 더 큼 ㅋㅋㅋㅋㅋ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이게 안죽네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9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마소키
BrokentwoEyes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발 억까만 그만 좀 나와라
[2]
120
0
🖼️짤/클립
공디 짤펌) 총검떼고 더 화끈해진 스위퍼!
[8]
353
2
하이브로드 로드아웃 나 이렇게 했는데
[14]
212
0
겜 하면서 찾은 이쁜 갑옷조합
[7]
271
2
솔로 로드 킬은 c4는 있어야 하나
[7]
203
0
개인적으로 박격포 써도 되는 버그전
[8]
218
0
친구가 백수되고 자꾸 헬다하자해서 큰일
[5]
268
0
버그 박격포는 해외에서도 용납 못하는 분위기인듯
[20]
289
6
이 게임은 팀킬에 대한 안전장치가 없는게 백미라고들 오해하는데
[7]
228
1
시프 채권 가능성 있어보임?
[2]
223
1
오도가 장갑몹이 많이 나오는 편인가?
[11]
176
0
드디어 스위퍼 워런트 다삿다
[4]
253
0
사진의 2개 지원무기 포트를 보고 차이점을 찾으시오.
[18]
220
0
유출에 신규벌레있었음?
[15]
417
4
공략/정보
다시 쓰는 뉴비들을 위한 Q&A
[30]
1668
27
질문
하이브로드에게 가장 효과적인 공격 스트라타젬 뭐뭐있음?
[7]
225
0
혹시 이거 나만 봤나?
[11]
280
0
커스터마이징 확장 기원 790일차
[4]
139
0
방어막 백팩이 캐논 터렛 포도 막아주는구나
[3]
145
0
질문
모드 질문 있습니다.
[2]
159
0
간만에 좀 했는데
56
0
기본도 모르면 오토마톤을 하지 말라고
[10]
373
1
하이브로드 일요일날 13킬함
[4]
107
0
🖼️짤/클립
이게 안죽네 ㅋㅋ
[2]
159
0
오미크론에서 이거 안들면
[6]
137
2
전기톱은 슈크런 최적화인 것 같음
[18]
403
0
뉴비랑 양놈 100레벨대 애들은 그리 별 차이가 없다
[3]
249
0
망호 파보고 싶은데 여러가지로 무서움
[14]
145
0
올 0데스 하면 뭔가 기분 좋아
[1]
107
0
질문
나도 얼른 낮은확률로 샘플2배얻는거 해금하고싶다..
[6]
129
0
함께해서 뭐같았고
[12]
209
1
🖼️짤/클립
뺙유
[5]
170
1
하이브월드 제일 ㅈ같은거
[8]
182
0
하이브월드 전투 하고나면 왜 정신이 피폐해지는거 같냐
[2]
141
0
오토캐논이냐 로버+유탄 발사기냐
[11]
185
0
디에스컬 왜 오토마톤에서 좋음?
[9]
284
0
질문
헬다이버즈 1일차 뉴비의 궁금한점
[34]
316
0
🖼️짤/클립
E-711 추출하기 임무 + 로드 솔플
[4]
224
3
젠장 7단 오니까 궤이팜충이 번성하잖아
[7]
238
0
질문
채권 고민중인데 골라줘
[12]
214
0
한창 게임중인방에 합류하다가
[2]
192
0
아 하이브월드 진짜 존나 벽느껴진다...
[23]
423
0
🖼️짤/클립
너무 팀킬처럼 보이는 영상
[16]
273
0
평탄화기가.....생각보다
[8]
237
1
컴퓨터 냉각셋팅하는게 있길래
[10]
2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