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전기톱은 슈크런 최적화인 것 같음 J35드라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403 작성일 2026-04-13 00:49:26 https://arca.live/b/helldivers2/167528616 폭발 위험 없이 컨테이너 까긴 좋더라 이거얘는 차라리 길이 좀 줄여서 1번 무기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싶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3 00:49:59 답글 얘가 1번 무기면 너프야 당연히 먹겠지만 그대로 내면 얼마나 쎌지 감이 안잡힌다'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4-13 00:50:40 답글 1번용으론 센편 이려나?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3 00:54:16 답글 음... 얘를 주무기로 낸다치면 역으로 지원무기를 잡몹 처리용을 쓸 순 있을듯 펼쳐보기▼ 첫번째_수호자 2026-04-13 00:56:20 답글 J35드라켄 2026-04-13 01:00:01 답글 무기랑 공구를 비교하지 말라고 ㅋㅋㅋ 펼쳐보기▼ BrokentwoEyes 2026-04-13 01:43:04 답글 진짜 저 폭발 오함마의 영상은 레전드다 펼쳐보기▼ 긴샤무 2026-04-13 00:57:57 답글 얘는 3번무기는 아닌듯 ㄹㅇ 펼쳐보기▼ bongkure9d42 2026-04-13 01:10:43 답글 난 레이저 캐논 씀 이것도 안전한데 탄 무한, 재장전 없어서 펼쳐보기▼ boll 2026-04-13 01:43:48 답글 폭발망치의 폭발은 자폭도 없어서 위험없이 컨테이너 깔텐데 펼쳐보기▼ 캐르 2026-04-13 01:46:08 답글 옆에 가스통 터지지 않음? 펼쳐보기▼ boll 2026-04-13 06:12:30 답글 *수정됨 생각보다 범위가 좁아서 안터짐. 펼쳐보기▼ 호그구 2026-04-13 02:34:02 답글 난 망치쓰는데 그게 더 재미있음 ㅋㅋㅋㅋ 즉발이기도 하고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4-13 02:36:09 답글 대물소총도 씀 짜피 컨테까는거 그리 많이할 필요도 없고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4-13 02:56:29 답글 대물로도 까짐??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4-13 04:46:56 답글 ㅇㅇ 펼쳐보기▼ J35드라켄 2026-04-13 04:49:01 답글 응애누비에오 2026-04-13 06:48:25 답글 대물이 의외로 컨테이너 문 딸 수 있음 펼쳐보기▼ 신향 2026-04-13 09:17:58 답글 전 워프팩으로 끝이요. ㅋㅋㅋ 컨테이너 위에 올라간단 느낌으로 워프하면 폭발통도 안 건드리고 좋아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이브로드 로드아웃 나 이렇게 했는데 [14] Akalive 2026.04.13 212 0 겜 하면서 찾은 이쁜 갑옷조합 [7] J35드라켄 2026.04.13 271 2 솔로 로드 킬은 c4는 있어야 하나 [7] Nevos 2026.04.13 203 0 개인적으로 박격포 써도 되는 버그전 [8] 대머리빛나핑 2026.04.13 218 0 친구가 백수되고 자꾸 헬다하자해서 큰일 [5] R_Grey 2026.04.13 268 0 버그 박격포는 해외에서도 용납 못하는 분위기인듯 [20] Akalive 2026.04.13 289 6 이 게임은 팀킬에 대한 안전장치가 없는게 백미라고들 오해하는데 [7] CarlZ 2026.04.13 228 1 시프 채권 가능성 있어보임? [2] J35드라켄 2026.04.13 223 1 오도가 장갑몹이 많이 나오는 편인가? [11] J35드라켄 2026.04.13 176 0 드디어 스위퍼 워런트 다삿다 [4] 넨도 2026.04.13 253 0 사진의 2개 지원무기 포트를 보고 차이점을 찾으시오. [1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4.13 220 0 유출에 신규벌레있었음? [15] 넨도 2026.04.13 417 4 공략/정보 다시 쓰는 뉴비들을 위한 Q&A [30] R_Grey 2026.04.13 1668 27 질문 하이브로드에게 가장 효과적인 공격 스트라타젬 뭐뭐있음? [7]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4.13 225 0 혹시 이거 나만 봤나? [11] 첫번째_수호자 2026.04.13 280 0 커스터마이징 확장 기원 790일차 [4] J35드라켄 2026.04.13 139 0 방어막 백팩이 캐논 터렛 포도 막아주는구나 [3] bongkure9d42 2026.04.13 145 0 질문 모드 질문 있습니다. [2] 뉴비에요 2026.04.13 159 0 간만에 좀 했는데 캐르 2026.04.13 56 0 기본도 모르면 오토마톤을 하지 말라고 [10] 수산시장의청귤 2026.04.13 373 1 하이브로드 일요일날 13킬함 [4] 도시의불순물 2026.04.13 107 0 🖼️짤/클립 이게 안죽네 ㅋㅋ [2] 나그거없는데 2026.04.13 160 0 오미크론에서 이거 안들면 [6] 긴샤무 2026.04.13 137 2 전기톱은 슈크런 최적화인 것 같음 [18] J35드라켄 2026.04.13 403 0 뉴비랑 양놈 100레벨대 애들은 그리 별 차이가 없다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3 249 0 망호 파보고 싶은데 여러가지로 무서움 [14] konoyaro 2026.04.13 145 0 올 0데스 하면 뭔가 기분 좋아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3 107 0 질문 나도 얼른 낮은확률로 샘플2배얻는거 해금하고싶다.. [6] 히로 2026.04.12 129 0 함께해서 뭐같았고 [12] 긴샤무 2026.04.12 209 1 🖼️짤/클립 뺙유 [5] 첫번째_수호자 2026.04.12 170 1 하이브월드 제일 ㅈ같은거 [8] 긴샤무 2026.04.12 182 0 하이브월드 전투 하고나면 왜 정신이 피폐해지는거 같냐 [2]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4.12 141 0 오토캐논이냐 로버+유탄 발사기냐 [11] 겨울잠자는돼지 2026.04.12 185 0 디에스컬 왜 오토마톤에서 좋음? [9] 운좋은개굴 2026.04.12 284 0 질문 헬다이버즈 1일차 뉴비의 궁금한점 [34] konoyaro 2026.04.12 316 0 🖼️짤/클립 E-711 추출하기 임무 + 로드 솔플 [4] Radian 2026.04.12 224 3 젠장 7단 오니까 궤이팜충이 번성하잖아 [7] LCEEGO_오토마타파우스트 2026.04.12 238 0 질문 채권 고민중인데 골라줘 [12] 차뫼엥 2026.04.12 214 0 한창 게임중인방에 합류하다가 [2] 탁쳐서떨구기 2026.04.12 192 0 아 하이브월드 진짜 존나 벽느껴진다... [23] 스윗리버테에엥 2026.04.12 423 0 🖼️짤/클립 너무 팀킬처럼 보이는 영상 [16] Prua 2026.04.12 273 0 평탄화기가.....생각보다 [8] Yamada 2026.04.12 237 1 컴퓨터 냉각셋팅하는게 있길래 [10] 구마고 2026.04.12 246 0 🖼️짤/클립 ㅋㅋㅋ 크리메이터 진짜 재밌네 [11] 대머리빛나핑 2026.04.12 335 3 헬망호 버그10단+휴양지+뉴비 <<사람안모여서 3인 출발 펑>> [6] ㅇㅇ (210.207) 2026.04.12 15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4-13 05: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