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오토마톤이랑 일루미닛 가보고 싶은데

빨간줄이 보유중인 채권이고, 아래 파란줄 4개가 현재 고민중인 채권임

혼자서 스플릿 도는거 좋아하는데 무슨 채권 고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