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그냥 미친 망아지 마냥 적만 보이면 총부터 쏘고 보네

패트롤 핑 찍는 건 피하라는거지 쏘라는 소리가 아니라고 증원 누가 부르는지 메커니즘도 모르는 놈이 어떻게 130렙을 달았지? 헐크 패트롤 헐크 먼저 쏴죽인 다음에 잡몹들 증원 부르는거 멀뚱멀뚱 구경만 하고 있네

백번 양보해서 패트롤 쏴죽이는 건 그럴 수 있다 쳐. 눈앞에 빨갱이 기계놈들 지나가는거 눈에 거슬렸을 수도 있지. 근데 이미 다 부순 기지에 남아있는 애들은 왜 쏴서 어그로를 끄는거야 도대체 너 퀘이사라서 한마리 잡으면 12초동안 아무것도 못 하잖아

채팅으로 보이는 것 좀 다 쏘고 다니지 말라고 말해줘도 스텔스하면서 접근하는 아군 옆에 성큼성큼 뛰어가면서 증원 또 터뜨리고 마지막에 탈출할 때 증원이고 스트라타젬이고 아무것도 없어서 어그로 안 끌리게 조심히 뛰어가는거 굳이 복스한테 총 쏴서 둘다 기관총 포탑 맞아 뒤졌음.

진짜 저렇게 게임하면 재미가 있나? 아침부터 공방 수준 레전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