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류탄 아직도 킬카운트 안올라가네 ㅋㅋ
난입 들어가서 혼자 셋 다 죽은 방에서 증원 틀어막고 팰리컨 탔는데
킬 수가 30밖에 안됨ㅋㅋㅋㅋ
아크류탄으로 잡몹 막고 아크발사기로 큰거 자르고 버틴건데
잡몹 최소한 50마리는 잡는거 봤는데 걍 사라졌노 ㅋㅋㅋㅋ
아크류탄 아직도 킬카운트 안올라가네 ㅋㅋ
난입 들어가서 혼자 셋 다 죽은 방에서 증원 틀어막고 팰리컨 탔는데
킬 수가 30밖에 안됨ㅋㅋㅋㅋ
아크류탄으로 잡몹 막고 아크발사기로 큰거 자르고 버틴건데
잡몹 최소한 50마리는 잡는거 봤는데 걍 사라졌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