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하이브월드 제일 ㅈ같은거 긴샤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2 작성일 2026-04-12 23:25:53 https://arca.live/b/helldivers2/167525007 하이브 굴 안에 낭떠러지 대체 왜 넣어놓은건지 모르겠음꼭 질러가야하는 길에 협곡같이 하나씩 있어서 아차 했다가 떨어지고 장비 회수도 못하게 만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레오파르트2AX 2026-04-12 23:51:02 답글 *수정됨 추가로 버그전 대도시맵도 ㅋㅋ 펼쳐보기▼ 긴샤무 2026-04-12 23:59:13 답글 대도시맵도 도망치면서 런앤건하다가 빠져죽은적 개많음 ㅋㅋ 굴도 여기저기 퍼져있어서 싫고..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4-13 00:03:18 답글 긴샤무 2026-04-13 00:29:38 답글 맨날 달리다가 팀원들 갑자기 급커브한다? 전부 협곡 낭떠러지임 ㅋㅋ 펼쳐보기▼ boll 2026-04-13 01:44:54 답글 그것보다 동굴안에 뭔가 외나무다리 길 마냥 되있는것도 1명이 지나가면 괜찮은데 한번에 2명이 거기위로가면 무너져서 죽게만들어놓은 설계도 ㅈ되보라고 만들어준게 개같음 펼쳐보기▼ 긴샤무 2026-04-13 01:59:39 답글 아 그것도 진짜 개 ㅈ같더라 한번 그래서 하이브렁 깰때 해병다이버수육 되본적 있음 펼쳐보기▼ boll 2026-04-13 06:12:10 답글 심지어 그길은 워커타고 지나도 혼자니까 괜찮겠지? 하다가 무너져내림 ㅅㅂ ㅋㅋ 펼쳐보기▼ 긴샤무 2026-04-13 09:19:46 답글 난 다행히도 워커탈때 바로 앞에서 우르르 무너지는거보고 피함 ㅋㅋ 물론 앞에 가는 워커 동료는 바로 다이버 수육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프 채권 가능성 있어보임? [2] J35드라켄 2026.04.13 223 1 오도가 장갑몹이 많이 나오는 편인가? [11] J35드라켄 2026.04.13 176 0 드디어 스위퍼 워런트 다삿다 [4] 넨도 2026.04.13 253 0 사진의 2개 지원무기 포트를 보고 차이점을 찾으시오. [1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4.13 220 0 유출에 신규벌레있었음? [15] 넨도 2026.04.13 417 4 공략/정보 다시 쓰는 뉴비들을 위한 Q&A [30] R_Grey 2026.04.13 1668 27 질문 하이브로드에게 가장 효과적인 공격 스트라타젬 뭐뭐있음? [7]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4.13 225 0 혹시 이거 나만 봤나? [11] 첫번째_수호자 2026.04.13 280 0 커스터마이징 확장 기원 790일차 [4] J35드라켄 2026.04.13 139 0 방어막 백팩이 캐논 터렛 포도 막아주는구나 [3] bongkure9d42 2026.04.13 145 0 질문 모드 질문 있습니다. [2] 뉴비에요 2026.04.13 159 0 간만에 좀 했는데 캐르 2026.04.13 56 0 기본도 모르면 오토마톤을 하지 말라고 [10] 수산시장의청귤 2026.04.13 373 1 하이브로드 일요일날 13킬함 [4] 도시의불순물 2026.04.13 107 0 🖼️짤/클립 이게 안죽네 ㅋㅋ [2] 나그거없는데 2026.04.13 160 0 오미크론에서 이거 안들면 [6] 긴샤무 2026.04.13 137 2 전기톱은 슈크런 최적화인 것 같음 [18] J35드라켄 2026.04.13 404 0 뉴비랑 양놈 100레벨대 애들은 그리 별 차이가 없다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3 249 0 망호 파보고 싶은데 여러가지로 무서움 [14] konoyaro 2026.04.13 145 0 올 0데스 하면 뭔가 기분 좋아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3 107 0 질문 나도 얼른 낮은확률로 샘플2배얻는거 해금하고싶다.. [6] 히로 2026.04.12 129 0 함께해서 뭐같았고 [12] 긴샤무 2026.04.12 210 1 🖼️짤/클립 뺙유 [5] 첫번째_수호자 2026.04.12 170 1 하이브월드 제일 ㅈ같은거 [8] 긴샤무 2026.04.12 182 0 하이브월드 전투 하고나면 왜 정신이 피폐해지는거 같냐 [2]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4.12 141 0 오토캐논이냐 로버+유탄 발사기냐 [11] 겨울잠자는돼지 2026.04.12 185 0 디에스컬 왜 오토마톤에서 좋음? [9] 운좋은개굴 2026.04.12 284 0 질문 헬다이버즈 1일차 뉴비의 궁금한점 [34] konoyaro 2026.04.12 316 0 🖼️짤/클립 E-711 추출하기 임무 + 로드 솔플 [4] Radian 2026.04.12 224 3 젠장 7단 오니까 궤이팜충이 번성하잖아 [7] LCEEGO_오토마타파우스트 2026.04.12 238 0 질문 채권 고민중인데 골라줘 [12] 차뫼엥 2026.04.12 214 0 한창 게임중인방에 합류하다가 [2] 탁쳐서떨구기 2026.04.12 192 0 아 하이브월드 진짜 존나 벽느껴진다... [23] 스윗리버테에엥 2026.04.12 423 0 🖼️짤/클립 너무 팀킬처럼 보이는 영상 [16] Prua 2026.04.12 273 0 평탄화기가.....생각보다 [8] Yamada 2026.04.12 237 1 컴퓨터 냉각셋팅하는게 있길래 [10] 구마고 2026.04.12 246 0 🖼️짤/클립 ㅋㅋㅋ 크리메이터 진짜 재밌네 [11] 대머리빛나핑 2026.04.12 335 3 헬망호 버그10단+휴양지+뉴비 <<사람안모여서 3인 출발 펑>> [6] ㅇㅇ (210.207) 2026.04.12 156 0 탈출 수송선 하니까 옛날 생각나네 [11] 레오파르트2AX 2026.04.12 129 0 하이브 월드는 보조목표가 2, 3단에서 안뜨는게 많네 bongkure9d42 2026.04.12 66 0 1시간넘게 겜중인 건 뭐임? [7] askqu321 2026.04.12 264 1 🖼️짤/클립 천마님 발견!! [8] 피라니아 2026.04.12 221 2 오늘 내 세상이 무너졌어 [3] 쿠라린 2026.04.12 108 3 28번째 25랩- 레프리맨드 [4] 2K22m 2026.04.12 177 2 코앞 팩스만 아니면 오토마톤은 순한맛이 맞다 [1] 당유자 2026.04.12 13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4-13 04: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