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꿈꾸던 파이어 뱃이 된 거 같아 화방은 사거리 짧아서 리스크가 큰데 얘는 진짜 화염방사병 하면 생각나는 딱 그 이미지와 포지션을 다 가져간듯 근거리 무기인데 초근접 대처가 되는 동시에 20m내 근중거리 돌집몹에 대한 안정성에 순수 깡딜에 디버프 유틸에 등등 ㅋㅋㅋ 너무 재밌다


근데 이걸로 슈리커 둥지는 거의 안부서지더라 불이 안붙으니까 넘 느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