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양부이들 뉴비랑 매칭이 자주 되는데
저 멀리 늅이 경로상에 헐크나 탱크 보일때마다 스윽 갈라져서 측후방 노리러 빠짐
뉴비들은 무조건 돌격해서 교전을 걸기 마련이고 그럴때마다 대형 유닛들 방열판 오캐로 저격해서 터뜨리면 애들 디게 좋아함
친추도 여러개 받음...
나한테 고마워하지 말라고... 나는 널 미끼로 썼는데... 흑흑

오늘 양부이들 뉴비랑 매칭이 자주 되는데
저 멀리 늅이 경로상에 헐크나 탱크 보일때마다 스윽 갈라져서 측후방 노리러 빠짐
뉴비들은 무조건 돌격해서 교전을 걸기 마련이고 그럴때마다 대형 유닛들 방열판 오캐로 저격해서 터뜨리면 애들 디게 좋아함
친추도 여러개 받음...
나한테 고마워하지 말라고... 나는 널 미끼로 썼는데...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