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퍼를 안써보긴 했는데 일단 지금 내 손맛엔 일단 더블 프리덤이 좋긴한데 스위퍼가 여러모로 우세함? 잡몹전에서는 당연히 스위퍼가 우세하겠지만 그 외에 범용적으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