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1시간넘게 겜중인 건 뭐임? askqu321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64 작성일 2026-04-12 15:24:55 https://arca.live/b/helldivers2/167510555 튕겨서 unknown 된거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Yukionna 2026-04-12 15:26:03 답글 시간 지나면 쫓겨남?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4-12 15:30:05 답글 40분 타이머후 특수조건 없으면 2분후에 수송기 도착하고 수송기 착륙후 20초 3m범위내에 헬다이버 있으면 3초 더주고 이륙하니 실질적으론 42분 23초가 한 게임이 돌아가는 최대 시간임 물론 저건 표기 오류고 펼쳐보기▼ 연하님 2026-04-12 15:26:09 답글 철학적 버그 펼쳐보기▼ 죽음의냥냥펀치 2026-04-12 15:26:13 답글 시간 초과하면 마음대로 착륙하고 나가려고 하지 않아? 신기하네. 펼쳐보기▼ Lras 2026-04-12 15:41:00 답글 옛날에 표기시간 버그로 48만5천시간도 본적있음 ㅋㅋ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4-12 15:41:40 답글 레이더 켜고 그동안 다시 레이더 키기 전까진 저거 시간 계속 흐르는거임 20분지난 방 봤는데 40분짜리 하나 하고 다시 보면 1시간 넘어가 있고 그럼 펼쳐보기▼ boll 2026-04-13 01:47:55 답글 버그인것도 있고. 핵써서 시간 무한으로 하고 슈퍼크레딧 호출 자동먹기 핵인 방인것도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랑 양놈 100레벨대 애들은 그리 별 차이가 없다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3 251 0 망호 파보고 싶은데 여러가지로 무서움 [14] konoyaro 2026.04.13 147 0 올 0데스 하면 뭔가 기분 좋아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3 109 0 질문 나도 얼른 낮은확률로 샘플2배얻는거 해금하고싶다.. [6] 히로 2026.04.12 131 0 함께해서 뭐같았고 [12] 긴샤무 2026.04.12 212 1 🖼️짤/클립 뺙유 [5] 첫번째_수호자 2026.04.12 171 1 하이브월드 제일 ㅈ같은거 [8] 긴샤무 2026.04.12 184 0 하이브월드 전투 하고나면 왜 정신이 피폐해지는거 같냐 [2]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4.12 141 0 오토캐논이냐 로버+유탄 발사기냐 [11] 겨울잠자는돼지 2026.04.12 187 0 디에스컬 왜 오토마톤에서 좋음? [9] 운좋은개굴 2026.04.12 286 0 질문 헬다이버즈 1일차 뉴비의 궁금한점 [34] konoyaro 2026.04.12 318 0 🖼️짤/클립 E-711 추출하기 임무 + 로드 솔플 [4] Radian 2026.04.12 225 3 젠장 7단 오니까 궤이팜충이 번성하잖아 [7] LCEEGO_오토마타파우스트 2026.04.12 239 0 질문 채권 고민중인데 골라줘 [12] 차뫼엥 2026.04.12 215 0 한창 게임중인방에 합류하다가 [2] 탁쳐서떨구기 2026.04.12 193 0 아 하이브월드 진짜 존나 벽느껴진다... [23] 스윗리버테에엥 2026.04.12 423 0 🖼️짤/클립 너무 팀킬처럼 보이는 영상 [16] Prua 2026.04.12 276 0 평탄화기가.....생각보다 [8] Yamada 2026.04.12 237 1 컴퓨터 냉각셋팅하는게 있길래 [10] 구마고 2026.04.12 248 0 🖼️짤/클립 ㅋㅋㅋ 크리메이터 진짜 재밌네 [11] 대머리빛나핑 2026.04.12 338 3 헬망호 버그10단+휴양지+뉴비 <<사람안모여서 3인 출발 펑>> [6] ㅇㅇ (210.207) 2026.04.12 157 0 탈출 수송선 하니까 옛날 생각나네 [11] 레오파르트2AX 2026.04.12 131 0 하이브 월드는 보조목표가 2, 3단에서 안뜨는게 많네 bongkure9d42 2026.04.12 67 0 1시간넘게 겜중인 건 뭐임? [7] askqu321 2026.04.12 264 1 🖼️짤/클립 천마님 발견!! [8] 피라니아 2026.04.12 221 2 오늘 내 세상이 무너졌어 [3] 쿠라린 2026.04.12 108 3 28번째 25랩- 레프리맨드 [4] 2K22m 2026.04.12 179 2 코앞 팩스만 아니면 오토마톤은 순한맛이 맞다 [1] 당유자 2026.04.12 136 0 헉; 스트라타젬 연습 없어졌어.. [2] 죽음의냥냥펀치 2026.04.12 154 0 헬망호 아~ 망호가 없네~ 망겜이네 ㅡㅡ [4/4] [6] P_Cyanide 2026.04.12 128 0 🖼️짤/클립 ???: 아 인간놈 띠껍네 [3] 델시 2026.04.12 153 0 🖼️짤/클립 오미크론 하이브월드 연료 + 깃발 첫클 [10] 스윗리버테에엥 2026.04.12 193 3 🖼️짤/클립 지뢰를 밟아버린 트루퍼 델시 2026.04.12 127 2 나에게 감사하지 말란 말이다 [2] 김시발 2026.04.12 142 4 개추폭탄을 호출합니다. [2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4.12 699 31 이글보이스 땡기는게 없어서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2 109 0 헬망호 뉴비 버그10단 휴양지 헬망호 풀방 안되서 펑 [2] ㅇㅇ (210.207) 2026.04.12 101 0 헬망호 한자리 남은 주말의 순회 공연 망호 [마감] [2] 델시 2026.04.12 93 0 헬망호 무사고 54일차 망호 [마감] [2] 유리병캐논 2026.04.12 81 0 오미크론에서 근증 부스터 꼴박하고 있으면 [1] gambit 2026.04.12 158 0 오토마톤은 맥시건 별로인듯 [5] 탁쳐서떨구기 2026.04.12 203 0 Mo에 테르미사이드 2.0을 언급하던데 [9] 탁쳐서떨구기 2026.04.12 257 0 아 오늘 존나 쾌적하게 겜했다 CarlZ 2026.04.12 76 0 오또마톤 8단이 버그 8단보다 쉬운 느낌이네... 안문호 2026.04.12 9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4-13 00: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