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함께해서 뭐같았고 긴샤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09 작성일 2026-04-12 23:41:19 수정일 2026-04-12 23:42:34 https://arca.live/b/helldivers2/167525593 다시는 보지말자버그전때 진짜 헌터 처리 하나도 안되서 피똥싸는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4-12 23:51:58 답글 긴샤무 2026-04-13 00:56:26 답글 포티는아카이브 2026-04-13 00:17:52 답글 긴샤무 2026-04-13 00:56:31 답글 마음만은뉴비 2026-04-13 01:46:37 답글 슨생님, 왜 스스로 똥을 먹으려 하셨던겁니까... 펼쳐보기▼ 긴샤무 2026-04-13 02:01:29 답글 CarlZ 2026-04-13 04:20:41 답글 긴샤무 2026-04-13 09:18:59 답글 Kkkkkkkkkk 2026-04-13 04:59:54 답글 긴샤무 2026-04-13 09:18:50 답글 boll 2026-04-13 06:15:05 답글 그걸 왜 버그전에서 렙업한거야. 오토마톤이면 그나마 대가리 따잇이라 편하던데 펼쳐보기▼ 긴샤무 2026-04-13 09:18:35 답글 늒네들 샘플 퍼먹인다고 버그 10단만 돌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그 박격포는 해외에서도 용납 못하는 분위기인듯 [20] Akalive 2026.04.13 289 6 이 게임은 팀킬에 대한 안전장치가 없는게 백미라고들 오해하는데 [7] CarlZ 2026.04.13 228 1 시프 채권 가능성 있어보임? [2] J35드라켄 2026.04.13 223 1 오도가 장갑몹이 많이 나오는 편인가? [11] J35드라켄 2026.04.13 176 0 드디어 스위퍼 워런트 다삿다 [4] 넨도 2026.04.13 253 0 사진의 2개 지원무기 포트를 보고 차이점을 찾으시오. [18] 이게말이야마리야 2026.04.13 220 0 유출에 신규벌레있었음? [15] 넨도 2026.04.13 417 4 공략/정보 다시 쓰는 뉴비들을 위한 Q&A [30] R_Grey 2026.04.13 1668 27 질문 하이브로드에게 가장 효과적인 공격 스트라타젬 뭐뭐있음? [7]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4.13 225 0 혹시 이거 나만 봤나? [11] 첫번째_수호자 2026.04.13 280 0 커스터마이징 확장 기원 790일차 [4] J35드라켄 2026.04.13 139 0 방어막 백팩이 캐논 터렛 포도 막아주는구나 [3] bongkure9d42 2026.04.13 145 0 질문 모드 질문 있습니다. [2] 뉴비에요 2026.04.13 159 0 간만에 좀 했는데 캐르 2026.04.13 56 0 기본도 모르면 오토마톤을 하지 말라고 [10] 수산시장의청귤 2026.04.13 373 1 하이브로드 일요일날 13킬함 [4] 도시의불순물 2026.04.13 107 0 🖼️짤/클립 이게 안죽네 ㅋㅋ [2] 나그거없는데 2026.04.13 160 0 오미크론에서 이거 안들면 [6] 긴샤무 2026.04.13 137 2 전기톱은 슈크런 최적화인 것 같음 [18] J35드라켄 2026.04.13 404 0 뉴비랑 양놈 100레벨대 애들은 그리 별 차이가 없다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3 249 0 망호 파보고 싶은데 여러가지로 무서움 [14] konoyaro 2026.04.13 145 0 올 0데스 하면 뭔가 기분 좋아 [1] 성능좋은아리스 2026.04.13 107 0 질문 나도 얼른 낮은확률로 샘플2배얻는거 해금하고싶다.. [6] 히로 2026.04.12 129 0 함께해서 뭐같았고 [12] 긴샤무 2026.04.12 209 1 🖼️짤/클립 뺙유 [5] 첫번째_수호자 2026.04.12 170 1 하이브월드 제일 ㅈ같은거 [8] 긴샤무 2026.04.12 182 0 하이브월드 전투 하고나면 왜 정신이 피폐해지는거 같냐 [2]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4.12 141 0 오토캐논이냐 로버+유탄 발사기냐 [11] 겨울잠자는돼지 2026.04.12 185 0 디에스컬 왜 오토마톤에서 좋음? [9] 운좋은개굴 2026.04.12 284 0 질문 헬다이버즈 1일차 뉴비의 궁금한점 [34] konoyaro 2026.04.12 316 0 🖼️짤/클립 E-711 추출하기 임무 + 로드 솔플 [4] Radian 2026.04.12 224 3 젠장 7단 오니까 궤이팜충이 번성하잖아 [7] LCEEGO_오토마타파우스트 2026.04.12 238 0 질문 채권 고민중인데 골라줘 [12] 차뫼엥 2026.04.12 214 0 한창 게임중인방에 합류하다가 [2] 탁쳐서떨구기 2026.04.12 192 0 아 하이브월드 진짜 존나 벽느껴진다... [23] 스윗리버테에엥 2026.04.12 423 0 🖼️짤/클립 너무 팀킬처럼 보이는 영상 [16] Prua 2026.04.12 273 0 평탄화기가.....생각보다 [8] Yamada 2026.04.12 237 1 컴퓨터 냉각셋팅하는게 있길래 [10] 구마고 2026.04.12 246 0 🖼️짤/클립 ㅋㅋㅋ 크리메이터 진짜 재밌네 [11] 대머리빛나핑 2026.04.12 335 3 헬망호 버그10단+휴양지+뉴비 <<사람안모여서 3인 출발 펑>> [6] ㅇㅇ (210.207) 2026.04.12 156 0 탈출 수송선 하니까 옛날 생각나네 [11] 레오파르트2AX 2026.04.12 129 0 하이브 월드는 보조목표가 2, 3단에서 안뜨는게 많네 bongkure9d42 2026.04.12 66 0 1시간넘게 겜중인 건 뭐임? [7] askqu321 2026.04.12 264 1 🖼️짤/클립 천마님 발견!! [8] 피라니아 2026.04.12 221 2 오늘 내 세상이 무너졌어 [3] 쿠라린 2026.04.12 108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4-13 04: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