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르는 사람들이랑 매칭이외에 같이 해보는게 처음임.

2. 뉴비 이슈는 그냥 고인물 꽁무니만 따라다니면서 하면 된다고는 하지만 그럴거면 내가 마라톤 게임 하러갔지... 어느정도는 튀어나가고 싶음..  (그렇다고 혼자 개돌박아서 산화 한다는건 아님)

3. 팀킬은 내가 할일은 거의 없을거 같은데(광역스트라타젬이 없어서) 할배들이 쓰는 무기 범위같은걸 전혀 몰라서 내가 뒤질거 같음...

4. 난이도 낮은거 부터 하고싶은데 3~4로 파면 아무도 안올거 같음.....

이런 이유로 망호 좀 무서운데 그래도 파면 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