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ㅇㅅㅇ이 인간은 뭐 어떻게 하면 어딜가도 까이냐 ㅋㅋㅋ ㅇㅇ (222.23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89 작성일 2021-01-19 06:09:01 https://arca.live/b/lastorigin/20060224 반응 찾아보면 어지간한곳에서도 다 까임하물며 네이버랑 다음 뉴스 찌라시기사 같은데에서도 틀딱들 댓으로 욕처먹을정도면 존나 말다한거아닌가코만 대단한게 아니라 머리도 참 대단한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보르챠 2021-01-19 06:09:28 답글 하는짓이 워낙 밉상에 찌질해서 펼쳐보기▼ ㅇㅇ (222.233) 2021-01-19 06:10:04 삭제 수정 답글 저런소리해두면서 평소에 지보고 애국보수 운운하는거 보면 진짜 대단한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11:03 답글 애국보수(병역비리 옹호) 펼쳐보기▼ 테티스관련 2021-01-19 06:09:46 답글 이 사람 코가 야단하다 펼쳐보기▼ ㅇㅇ (211.213) 2021-01-19 06:09:55 삭제 수정 답글 초등학생이나 틀딱 수준으로도 반박하고 싶게 만들어주는 어그로 재능이 탁월함 펼쳐보기▼ poiuytre 2021-01-19 06:09:57 답글 일본에서도 까임 펼쳐보기▼ PuTa 2021-01-19 06:10:03 답글 정작 좆본에서는 아는 사람이 없어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10:27 답글 독립운동가가 빨갱이여도 입조심하는 판에 독립운동가 싸잡아서 머저리 취급하는 세낀데 말 다한거 아니노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10:32 답글 하는짓이 존나 얄미워 뒤지겠음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11.214) 2021-01-19 06:11:15 삭제 수정 답글 ㅇㅂ충 빼고 다 싫어할 듯 펼쳐보기▼ ㅇㅇ (222.233) 2021-01-19 06:13:19 삭제 수정 답글 암만 옛 친일 인사들의 후손들이 현 정권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들 해도, 일단 해도될소리가 있고 안해도될소리가 있는데 이번에 아예 공분산거 보면 판검사들도 떼법에 의하여 처벌좀 줄거같다 펼쳐보기▼ ㅇㅇ (124.56) 2021-01-19 06:13:07 삭제 수정 답글 근데 좆본에서도 까이자너 병신같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새끼는 뒤지는게 맞다 [16] ㅇㅇ (125.178) 2021.01.19 906 40 감사합니다 [2] tailes 2021.01.19 99 0 개선+버그 이거 뭔버그냐 [4] ㅇㅇ (39.113) 2021.01.19 161 4 의외로 극한직업인것...gif [4] ㅇㅇ (210.91) 2021.01.19 185 1 ㅇㅅㅇ 그렇게 일본 좋아하는데 정작 이민은 못가지않냐 [18] ㅇㅇ (222.233) 2021.01.19 1956 48 일반맵 전장은 확업해도 잘 안나오냐 [3] ㅇㅇ 2021.01.19 52 0 불철이가 좆같은점은 수도없이 많지만 [5] 내성발톱 2021.01.19 157 0 나앤 뭐? 보고 이거생각남 ㅋㅋ [6] 레프리콘 2021.01.19 126 1 념글 동생에게 탈퇴당하는 게이한테 [1] 시련 2021.01.19 231 3 순애 인줄 알았는데.. [9] ㅇㅇ (58.29) 2021.01.19 4528 1 ev3-4 개쩌농 kuk1914 2021.01.19 89 0 2호기 필수인 애들 있음? [8] TAKA 2021.01.19 187 0 리세가능한 시기가 있긴있었음 [2] 오홍홍조아용 2021.01.19 140 2 동생한테 계탈당한 게이 댓글 웰케 웃기지 ㅋㅋ [20] 십공소 2021.01.19 3552 92 마키나가 사기캐인 이유 [1] ㅇㅇ 2021.01.19 201 0 불철이라니까 카엔이 쓰는 검 이름같음 [1] 갤거돗 2021.01.19 135 -1 치칩 노강 다 갈아버릴까 [6] BiosAce 2021.01.19 141 0 뉴비 1차 목표 완료 [1] ㅇㅇ 2021.01.19 140 2 라오 리세필요없잖아 고등어백반 2021.01.19 66 0 유산리세를 시키네 [4] ㅇㅇ 2021.01.19 150 0 라오채널 필수 아카콘 [4] PuTa 2021.01.19 120 2 도움❗질문❓ 슴페어케씀? [1] 네오스 2021.01.19 91 0 ㅇㅅㅇ이 인간은 뭐 어떻게 하면 어딜가도 까이냐 ㅋㅋㅋ [12] ㅇㅇ (222.233) 2021.01.19 189 0 라오 아카콘좀 올려줘 [16] MIKA 2021.01.19 115 0 아니 이거좀봐바 렉 원래이러냐고 ㅠㅠ [11] ㅇㅇ (218.147) 2021.01.19 211 0 불타고 있는 동네에서 왔습니다. [9] ㅇㅇ (218.52) 2021.01.19 160 5 내 아무리 동생이라도 물건같은거 함부로 건들면 존나 정색하고 개팰텐데 [3] 극대쥬지 2021.01.19 129 0 이미지 변화 [1] 가상현실 2021.01.19 267 2 념글 불철이 저거 대단한새끼임 [22] 레너드 2021.01.19 4061 43 치적칩vs영전os [3] ㅇㅇ (58.235) 2021.01.19 96 0 근데 이겜이 리세마라가 필요하냐 [7] FRHK 2021.01.19 154 0 포브스 선정 이번 이벤트 최고의 개그 [5] Feiz 2021.01.19 129 3 얼마나 햄휴먼이면 햄버거 7개를 먹지 ㅇㅇ (211.230) 2021.01.19 92 0 사실 망토안엔 아무것도 없어요... [41] 나무열매쥬스 2021.01.19 3092 99 응애 나 뉴비 이렇게 시작하는게맞음? [5] ㅇㅇ (122.223) 2021.01.19 114 0 유통기한 얼마안남은 빼빼로 단 한개! [2] JWeasley 2021.01.19 112 3 여태껏 저런 놈들이랑 싸워 온 거냐.. 완장들... 해빗 2021.01.19 149 0 뉴비들은 잘 모르는 리리스의 과거 극초기설정.gif [6] ㅇㅇ 2021.01.19 275 5 불철이는 개소리가 영상편집땜에 잘낚임 [4] 칙엠페러 2021.01.19 320 0 뉴비 픽 정한듯 [4] 넉챠 2021.01.19 128 1 임자 만났다는 ㅇㅅㅇ 근황 [39] 레볼루시옹 2021.01.19 1635 37 전장캘겸 에이다로 31 32 쫄작하는데 [2] 조홍 2021.01.19 104 0 진짜 내가 왜 경험치os갈았을까 [1] 날비아 2021.01.19 92 0 애초에 1년전에도 라오는 리세겜아니었어 [1] PuTa 2021.01.19 10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9 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