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이민할때 전과자면 가벼운거여도 뭐 안받아주려고 한다는데


하물며 뭐 기술이라고는 라붕이들 낙서하는거보다못한그림이나 그리는 사람이면


영주권도 못받겠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