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8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확업 체감 미쳤다 ㅇㅇ (61.8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1-19 06:13:06 https://arca.live/b/lastorigin/20060460 통발 400칸 70바퀴 도니까 꽈차네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TAKA 2021-01-19 06:14:14 답글 ㄹㅇ 존나 빨리 참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14:16 답글 아 ㅋㅋㅋㅋㅋ 베타칩 드랍장소 돌려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에 100칸 차나 씨벌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61.80) 2021-01-19 06:15:37 삭제 수정 답글 3지역에 베타칩들 드랍 있었으면 개꿀이였는데 ㄲㅂ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미 불철이 작년 7월에도 있었다고??? 칙엠페러 2021.01.19 85 0 뉴비들 리세하지말래도 꼭 하는 놈들 있더라 [3] ㅇㅇ (49.166) 2021.01.19 201 0 근데 동생패는것도 적당히 잘패야함 [13] ㅇㅇ (106.101) 2021.01.19 218 2 여기는 사진제함 몇개임 [6] 클린이_ 2021.01.19 130 0 불철이 원래 라오 하고 있었음 [5] 피곤하다 2021.01.19 155 1 인퍽군 기사에서 알아낸것 [22] 페트야 2021.01.19 3378 110 뉴비 파밍중인데 뽀끄루는 왤케 안나옴 [1] ㅇㅇ (61.77) 2021.01.19 78 0 개냥이 GM티나 2021.01.19 153 0 효도 JPG [7] ㅇㅇ 2021.01.19 390 4 방금 글쓴 뉴비인데 [19] ㅇㅇ (218.52) 2021.01.19 176 4 34 카엔 풀링도 자원 잘참? [8] 티룬 2021.01.19 145 0 ㅇㅅㅇ 그는 신인가? [2] Zizon김춘식 2021.01.19 234 1 ㅇㅅㅇ이 한 말이 고소가 되나? [8] ㅇㅇ 2021.01.19 194 1 불철이 붙느니 좆병신 게임 프레임으로 남는게 나음 PuTa 2021.01.19 77 4 응애 나 애기연어 [3] 케플라 2021.01.19 137 1 유튜브에 라오 리세 들어간거 신고하고옴 [2] HousingLottery 2021.01.19 133 0 좀 고이면 사기지원기빼고는 2호기 안키우게됨 [8] IOWA 2021.01.19 146 0 지금 챈떡밥 뭐임 [4] 테티스관련 2021.01.19 175 0 뉴비 중제조 10번 돌렸다. [7] 테트라쨔응 2021.01.19 261 -2 그러니까 불철 대충 요약하면 이거 맞냐? [9] 갤거돗 2021.01.19 192 5 불철이 붙었다는거는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 [3] 으헤헿 2021.01.19 183 0 이랏샤이마세~ [1] GM티나 2021.01.19 92 0 분탕 정리하는 완장 [2] 알카트로 2021.01.19 138 0 확업 체감 미쳤다 [3] ㅇㅇ (61.80) 2021.01.19 132 0 ㅇㅅㅇ 볼때마다 감탄나옴 [7] ㅇㅇ (124.56) 2021.01.19 161 0 중3 여중생? 이건 각 나오네 [13] ㅇㅇ 2021.01.19 263 2 정치존나 좋아하는 아재들이랑 이자카야에서 말하게 되면 PuTa 2021.01.19 88 0 코새끼는 뒤지는게 맞다 [16] ㅇㅇ (125.178) 2021.01.19 906 40 감사합니다 [2] tailes 2021.01.19 99 0 개선+버그 이거 뭔버그냐 [4] ㅇㅇ (39.113) 2021.01.19 160 4 의외로 극한직업인것...gif [4] ㅇㅇ (210.91) 2021.01.19 184 1 ㅇㅅㅇ 그렇게 일본 좋아하는데 정작 이민은 못가지않냐 [18] ㅇㅇ (222.233) 2021.01.19 1955 48 일반맵 전장은 확업해도 잘 안나오냐 [3] ㅇㅇ 2021.01.19 51 0 불철이가 좆같은점은 수도없이 많지만 [5] 내성발톱 2021.01.19 156 0 나앤 뭐? 보고 이거생각남 ㅋㅋ [6] 레프리콘 2021.01.19 125 1 념글 동생에게 탈퇴당하는 게이한테 [1] 시련 2021.01.19 230 3 순애 인줄 알았는데.. [9] ㅇㅇ (58.29) 2021.01.19 4527 1 ev3-4 개쩌농 kuk1914 2021.01.19 88 0 2호기 필수인 애들 있음? [8] TAKA 2021.01.19 187 0 리세가능한 시기가 있긴있었음 [2] 오홍홍조아용 2021.01.19 139 2 동생한테 계탈당한 게이 댓글 웰케 웃기지 ㅋㅋ [20] 십공소 2021.01.19 3551 92 마키나가 사기캐인 이유 [1] ㅇㅇ 2021.01.19 201 0 불철이라니까 카엔이 쓰는 검 이름같음 [1] 갤거돗 2021.01.19 134 -1 치칩 노강 다 갈아버릴까 [6] BiosAce 2021.01.19 14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6: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