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os라는 앱이 저럴땐 진짜좋은데
이게 라오가 됐다안됐다함

지금 내가 폰 용량이 딸려서 못까는데
이건 폰위에 앱플을 돌리는거라

라오하면서 폰을 잠궈둘수있음. 비번걸고 화면꺼버리면됨

문제는 저게 언제부터인가 상태가 메롱해서 지금돌아가나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