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동생한테 계탈당한 게이 댓글 웰케 웃기지 ㅋㅋ 십공소 추천 93 비추천 1 댓글 20 조회수 3551 작성일 2021-01-19 06:10:14 수정일 2021-01-19 06:14:07 https://arca.live/b/lastorigin/20060278 댓글 하나하나 천천히 다는데 상황이랑 말투가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93 ( 9) 비추! 1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놀라는리제콘 2021-01-19 06:10:30 답글 귤아 2021-01-19 06:10:37 답글 민아 2021-01-19 06:10:41 답글 ㄹㅇ 찐텐 말투임 펼쳐보기▼ 카터웰 2021-01-19 06:10:46 답글 PuTa 2021-01-19 06:10:49 답글 존나 빡쳤나보네 ㅋㅋㅋ 침착하네 ㅋㅋㅋ 펼쳐보기▼ hting 2021-01-19 06:10:52 답글 증오가 느껴지십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10:55 답글 집핀데 아이피는 가려줘라 펼쳐보기▼ 극대쥬지 2021-01-19 06:11:18 답글 진짜 조온나게 빡치면 저럼ㅋㅋㅋㅋ 펼쳐보기▼ BoobisLife 2021-01-19 06:11:55 답글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큐리올 2021-01-19 06:12:31 답글 사람이 극대노하면 오히려 냉정해진다는데 그런 상태 아닐까 지금 펼쳐보기▼ 오잉김밥 2021-01-19 06:12:40 답글 네오스 2021-01-19 06:13:27 답글 증오네 ㄷ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13:48 답글 뭘 부쉈노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갤거돗 2021-01-19 06:14:06 답글 머항 2021-01-19 06:16:17 답글 저거 씨발 한계치를 넘어서 차분해지는 단계잖아 ㅋㅋㅋㅋ 펼쳐보기▼ 엘라하르페이아딸예요 2021-01-19 06:20:03 답글 동생 인생탈퇴 ㄱㄱ 펼쳐보기▼ ㅇㅇ (1.242) 2021-01-19 06:25:06 삭제 수정 답글 개빡쳤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26:01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83.99) 2021-01-19 06:39:19 삭제 수정 답글 어디서 볼수있어??원본글점 펼쳐보기▼ 십공소 2021-01-19 06:39:37 답글 https://arca.live/b/lastorigin/20059764?mode=best&p=1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중제조 10번 돌렸다. [7] 테트라쨔응 2021.01.19 261 -2 그러니까 불철 대충 요약하면 이거 맞냐? [9] 갤거돗 2021.01.19 192 5 불철이 붙었다는거는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 [3] 으헤헿 2021.01.19 184 0 이랏샤이마세~ [1] GM티나 2021.01.19 92 0 분탕 정리하는 완장 [2] 알카트로 2021.01.19 138 0 확업 체감 미쳤다 [3] ㅇㅇ (61.80) 2021.01.19 133 0 ㅇㅅㅇ 볼때마다 감탄나옴 [7] ㅇㅇ (124.56) 2021.01.19 161 0 중3 여중생? 이건 각 나오네 [13] ㅇㅇ 2021.01.19 263 2 정치존나 좋아하는 아재들이랑 이자카야에서 말하게 되면 PuTa 2021.01.19 88 0 코새끼는 뒤지는게 맞다 [16] ㅇㅇ (125.178) 2021.01.19 906 40 감사합니다 [2] tailes 2021.01.19 99 0 개선+버그 이거 뭔버그냐 [4] ㅇㅇ (39.113) 2021.01.19 161 4 의외로 극한직업인것...gif [4] ㅇㅇ (210.91) 2021.01.19 185 1 ㅇㅅㅇ 그렇게 일본 좋아하는데 정작 이민은 못가지않냐 [18] ㅇㅇ (222.233) 2021.01.19 1956 48 일반맵 전장은 확업해도 잘 안나오냐 [3] ㅇㅇ 2021.01.19 52 0 불철이가 좆같은점은 수도없이 많지만 [5] 내성발톱 2021.01.19 157 0 나앤 뭐? 보고 이거생각남 ㅋㅋ [6] 레프리콘 2021.01.19 126 1 념글 동생에게 탈퇴당하는 게이한테 [1] 시련 2021.01.19 231 3 순애 인줄 알았는데.. [9] ㅇㅇ (58.29) 2021.01.19 4528 1 ev3-4 개쩌농 kuk1914 2021.01.19 88 0 2호기 필수인 애들 있음? [8] TAKA 2021.01.19 187 0 리세가능한 시기가 있긴있었음 [2] 오홍홍조아용 2021.01.19 140 2 동생한테 계탈당한 게이 댓글 웰케 웃기지 ㅋㅋ [20] 십공소 2021.01.19 3551 92 마키나가 사기캐인 이유 [1] ㅇㅇ 2021.01.19 201 0 불철이라니까 카엔이 쓰는 검 이름같음 [1] 갤거돗 2021.01.19 135 -1 치칩 노강 다 갈아버릴까 [6] BiosAce 2021.01.19 140 0 뉴비 1차 목표 완료 [1] ㅇㅇ 2021.01.19 140 2 라오 리세필요없잖아 고등어백반 2021.01.19 66 0 유산리세를 시키네 [4] ㅇㅇ 2021.01.19 150 0 라오채널 필수 아카콘 [4] PuTa 2021.01.19 119 2 도움❗질문❓ 슴페어케씀? [1] 네오스 2021.01.19 90 0 ㅇㅅㅇ이 인간은 뭐 어떻게 하면 어딜가도 까이냐 ㅋㅋㅋ [12] ㅇㅇ (222.233) 2021.01.19 189 0 라오 아카콘좀 올려줘 [16] MIKA 2021.01.19 114 0 아니 이거좀봐바 렉 원래이러냐고 ㅠㅠ [11] ㅇㅇ (218.147) 2021.01.19 211 0 불타고 있는 동네에서 왔습니다. [9] ㅇㅇ (218.52) 2021.01.19 160 5 내 아무리 동생이라도 물건같은거 함부로 건들면 존나 정색하고 개팰텐데 [3] 극대쥬지 2021.01.19 129 0 이미지 변화 [1] 가상현실 2021.01.19 267 2 념글 불철이 저거 대단한새끼임 [22] 레너드 2021.01.19 4061 43 치적칩vs영전os [3] ㅇㅇ (58.235) 2021.01.19 96 0 근데 이겜이 리세마라가 필요하냐 [7] FRHK 2021.01.19 154 0 포브스 선정 이번 이벤트 최고의 개그 [5] Feiz 2021.01.19 129 3 얼마나 햄휴먼이면 햄버거 7개를 먹지 ㅇㅇ (211.230) 2021.01.19 92 0 사실 망토안엔 아무것도 없어요... [41] 나무열매쥬스 2021.01.19 3092 99 응애 나 뉴비 이렇게 시작하는게맞음? [5] ㅇㅇ (122.223) 2021.01.19 11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6: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