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인퍽군 기사에서 알아낸것 페트야 추천 11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3377 작성일 2021-01-19 06:15:42 https://arca.live/b/lastorigin/20060602 아이셔 이사였음 추천! 110 ( 16)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글쓰기 콤 2021-01-19 06:16:03 답글 ㅇㅇ 2021-01-19 06:16:10 답글 운영이사 ㄷㄷ 펼쳐보기▼ THN 2021-01-19 06:17:44 답글 PuTa 2021-01-19 06:18:10 답글 그래서 복이사라고 부르는구나 펼쳐보기▼ 페트야 2021-01-19 06:18:24 답글 같은 이사니까 펼쳐보기▼ 시로엔 2021-01-19 06:19:18 답글 이라기실타 2021-01-19 06:19:20 답글 중소는 원래 다 이사여... 파트마다 이사여 ㅋㅋ 펼쳐보기▼ uid559953 2021-01-19 06:19:43 답글 ???: 뭐 아이샤가 다른게임으로 이사간다고? 펼쳐보기▼ MaybeNameless 2021-01-19 06:20:03 답글 *수정됨 아이샤 이사 펼쳐보기▼ ㅇㅇ (59.19) 2021-01-19 06:20:18 삭제 수정 답글 처음에 운영팀장이었는데 ㅋㅋㅋ직급올랐네 펼쳐보기▼ 응애나아기하루 2021-01-19 06:20:33 답글 아이샤 이사감? 펼쳐보기▼ ㅇㅇ (116.36) 2021-01-19 06:21:12 삭제 수정 답글 아이샤가 높다더니 ㄷㄷㄷ 펼쳐보기▼ 치즈곶감 2021-01-19 06:21:19 답글 ㅇㅇ (168.126) 2021-01-19 06:25:18 삭제 수정 답글 아이샤24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ddaler 2021-01-19 06:29:00 답글 48이 아니고 24였네 펼쳐보기▼ 복규동 2021-01-19 06:31:35 답글 아이사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32:14 답글 아이샤가 사내 권력 2위라더만ㅋㅋㅋㅋ 펼쳐보기▼ 내성발톱 2021-01-19 06:33:14 답글 아이사 ㅋㅋㅋㅋ 펼쳐보기▼ 춘자 2021-01-19 06:46:41 답글 아이샤 24네 이제 펼쳐보기▼ Akula 2021-01-19 07:05:05 답글 생각해보니 복씨도 이사인데 사내 2인자인 아이셔가 이사라믄 건 말 되네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10:44:28 답글 삼류뷰지 2021-01-19 12:04:06 답글 럭키돈부리보다 아이샤가 직급 위라던데 맞나보구만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동생 고등학생까지 자주팼음 [4] ㅇㅇ 2021.01.19 150 0 몬헌 보예리심안이 뭐가 문제인거임? [10] Rminus 2021.01.19 1227 0 난 ㅇㅅㅇ 만화 보면서 어이없던거 [25] Zizon김춘식 2021.01.19 688 22 3-4에서 장비 먹어본사람있냐 [5] 김흐켠 2021.01.19 99 0 그 1년 전 찐따같은 라오가 맞나? 가슴이 웅장해진다 돌담님 2021.01.19 81 0 앱플로 통발 돌리는 사람 있음? [5] ㅇㅇ 2021.01.19 178 0 재앙을 입양하다... [9] 테티스관련 2021.01.19 757 2 다들 동생패는 형임? [25] IOWA 2021.01.19 277 0 도움❗질문❓ 라오 아사나기보고 쿠앱에서 받아서 해볼려고하는데 [13] Avenhale 2021.01.19 420 0 자기 기분 안좋다고 남의 물건 부수거나 버리는 사람은 ㅇㅇ (59.2) 2021.01.19 118 0 스카디 프로틴바 안나오네 [1] 붉은깐담 2021.01.19 59 0 보통 기자들 게임 찍먹인데 참 트루 라붕이네 [7] ㅇㅇ (175.223) 2021.01.19 217 0 ㄹㅇ 리세해서 먹을것도 없는데 [1] ㅇㅇ 2021.01.19 75 0 매지컬 젖소 [2] GM티나 2021.01.19 504 2 ㅇㅅㅇ 짤은 이게 진국아니냐 [5] 김흐켠 2021.01.19 624 8 근데 확업 50프로 상승이라 그런가 애들 존나 잘 뜨네 [5] TAKA 2021.01.19 115 0 어케만들었노?? [8] ㅇㅇ (223.63) 2021.01.19 289 0 군대얘기나누니까 생각난건데 내가 가본 최악은 [11] MIKA 2021.01.19 135 1 애미 불철이 작년 7월에도 있었다고??? 칙엠페러 2021.01.19 85 0 뉴비들 리세하지말래도 꼭 하는 놈들 있더라 [3] ㅇㅇ (49.166) 2021.01.19 201 0 근데 동생패는것도 적당히 잘패야함 [13] ㅇㅇ (106.101) 2021.01.19 218 2 여기는 사진제함 몇개임 [6] 클린이_ 2021.01.19 129 0 불철이 원래 라오 하고 있었음 [5] 피곤하다 2021.01.19 155 1 인퍽군 기사에서 알아낸것 [22] 페트야 2021.01.19 3377 110 뉴비 파밍중인데 뽀끄루는 왤케 안나옴 [1] ㅇㅇ (61.77) 2021.01.19 78 0 개냥이 GM티나 2021.01.19 153 0 효도 JPG [7] ㅇㅇ 2021.01.19 390 4 방금 글쓴 뉴비인데 [19] ㅇㅇ (218.52) 2021.01.19 176 4 34 카엔 풀링도 자원 잘참? [8] 티룬 2021.01.19 145 0 ㅇㅅㅇ 그는 신인가? [2] Zizon김춘식 2021.01.19 234 1 ㅇㅅㅇ이 한 말이 고소가 되나? [8] ㅇㅇ 2021.01.19 194 1 불철이 붙느니 좆병신 게임 프레임으로 남는게 나음 PuTa 2021.01.19 77 4 응애 나 애기연어 [3] 케플라 2021.01.19 137 1 유튜브에 라오 리세 들어간거 신고하고옴 [2] HousingLottery 2021.01.19 133 0 좀 고이면 사기지원기빼고는 2호기 안키우게됨 [8] IOWA 2021.01.19 146 0 지금 챈떡밥 뭐임 [4] 테티스관련 2021.01.19 175 0 뉴비 중제조 10번 돌렸다. [7] 테트라쨔응 2021.01.19 261 -2 그러니까 불철 대충 요약하면 이거 맞냐? [9] 갤거돗 2021.01.19 192 5 불철이 붙었다는거는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 [3] 으헤헿 2021.01.19 183 0 이랏샤이마세~ [1] GM티나 2021.01.19 92 0 분탕 정리하는 완장 [2] 알카트로 2021.01.19 138 0 확업 체감 미쳤다 [3] ㅇㅇ (61.80) 2021.01.19 132 0 ㅇㅅㅇ 볼때마다 감탄나옴 [7] ㅇㅇ (124.56) 2021.01.19 161 0 중3 여중생? 이건 각 나오네 [13] ㅇㅇ 2021.01.19 263 2 정치존나 좋아하는 아재들이랑 이자카야에서 말하게 되면 PuTa 2021.01.19 8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6: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