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앱플로 통발 돌리는 사람 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7 작성일 2021-01-19 06:18:30 https://arca.live/b/lastorigin/20060754 노트북으로 돌리는거랑 그냥 컴으로 돌리는거랑 뭐가 더 낫냐?노트북은 절전모드하면 통발 멈춰서 화면 밝기 줄이고 돌리고 있는데 발열이 너무 심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JWeasley 2021-01-19 06:18:55 답글 그냥 컴으로 돌려 펼쳐보기▼ RoVe2 2021-01-19 06:19:19 답글 컴으로 돌리고 내려놓음 펼쳐보기▼ hting 2021-01-19 06:19:25 답글 *수정됨 베란다에 던져놔 지금 기온 영하 펼쳐보기▼ MIKA 2021-01-19 06:20:28 답글 나 노트북으로 굴리는데 쿨링패드 써서 50~60도 사이 펼쳐보기▼ 피우이 2021-01-19 06:24:03 답글 2노트북=1데탑 전력소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경규옹은 영원히 연전연승할듯 [2] JWeasley 2021.01.19 145 7 이거 스쿼드 몇개까지 뚫어둬야하나 [8] 김흐켠 2021.01.19 105 0 님들 한국 농가 매출의 20퍼센트를 차지하는게 뭔지 아셈? [10] 랜드솔통수장인키루야 2021.01.19 206 0 동생하고 싸우면 손해 ㅈㄴ봄 [5] ㅇㅇ 2021.01.19 110 0 탭s7 LTE모델 쓰는애들 One ui 3.1 올라왔냐? [2] 유에 2021.01.19 74 0 오랜만에 라오하니까 이상하네 [7] 육담풍월 2021.01.19 163 0 어떻게 이사 닉네임이 아 이사 ㅋㅋㅋㅋㅋㅋ [10] ㅇㅇ (39.7) 2021.01.19 2994 89 힐러계통 바이오로이드는 안나오나 [2] ㅇㅇ (223.62) 2021.01.19 76 0 ??? : 돌고래 쇼는 동물 학대입니다 [9] ㅇㅇ 2021.01.19 275 0 친구의 비보좌.jpg [2] ㅇㅇ (211.36) 2021.01.19 284 3 ㅇㅅㅇ떡밥 너무 좆같다 PuTa 2021.01.19 81 0 이거 재조에서 왜 안나와 ㅇㅇ (222.238) 2021.01.19 63 0 전 캐릭 2호기까지 모으는 사람 꽤 있지? [2] kacuno 2021.01.19 92 0 라오 특징이 스킨 하나 빼고 전부 직접 먹을 수 있다는 건데 도작 2021.01.19 676 0 불철이 영상 진국이잖어 MaybeNameless 2021.01.19 69 0 내가 헬창은 아닌데 [2] 십공소 2021.01.19 83 0 고전) 양성평등 사행시 [4] ㅇㅇ (163.152) 2021.01.19 123 1 아니 시발 1차선에서 우회전하는새끼는 뭐야 [2] 랜서 2021.01.19 83 0 난 동생 고등학생까지 자주팼음 [4] ㅇㅇ 2021.01.19 150 0 몬헌 보예리심안이 뭐가 문제인거임? [10] Rminus 2021.01.19 1227 0 난 ㅇㅅㅇ 만화 보면서 어이없던거 [25] Zizon김춘식 2021.01.19 687 22 3-4에서 장비 먹어본사람있냐 [5] 김흐켠 2021.01.19 99 0 그 1년 전 찐따같은 라오가 맞나? 가슴이 웅장해진다 돌담님 2021.01.19 81 0 앱플로 통발 돌리는 사람 있음? [5] ㅇㅇ 2021.01.19 177 0 재앙을 입양하다... [9] 테티스관련 2021.01.19 757 2 다들 동생패는 형임? [25] IOWA 2021.01.19 277 0 도움❗질문❓ 라오 아사나기보고 쿠앱에서 받아서 해볼려고하는데 [13] Avenhale 2021.01.19 420 0 자기 기분 안좋다고 남의 물건 부수거나 버리는 사람은 ㅇㅇ (59.2) 2021.01.19 117 0 스카디 프로틴바 안나오네 [1] 붉은깐담 2021.01.19 58 0 보통 기자들 게임 찍먹인데 참 트루 라붕이네 [7] ㅇㅇ (175.223) 2021.01.19 216 0 ㄹㅇ 리세해서 먹을것도 없는데 [1] ㅇㅇ 2021.01.19 75 0 매지컬 젖소 [2] GM티나 2021.01.19 503 2 ㅇㅅㅇ 짤은 이게 진국아니냐 [5] 김흐켠 2021.01.19 624 8 근데 확업 50프로 상승이라 그런가 애들 존나 잘 뜨네 [5] TAKA 2021.01.19 115 0 어케만들었노?? [8] ㅇㅇ (223.63) 2021.01.19 289 0 군대얘기나누니까 생각난건데 내가 가본 최악은 [11] MIKA 2021.01.19 135 1 애미 불철이 작년 7월에도 있었다고??? 칙엠페러 2021.01.19 85 0 뉴비들 리세하지말래도 꼭 하는 놈들 있더라 [3] ㅇㅇ (49.166) 2021.01.19 201 0 근데 동생패는것도 적당히 잘패야함 [13] ㅇㅇ (106.101) 2021.01.19 217 2 여기는 사진제함 몇개임 [6] 클린이_ 2021.01.19 129 0 불철이 원래 라오 하고 있었음 [5] 피곤하다 2021.01.19 155 1 인퍽군 기사에서 알아낸것 [22] 페트야 2021.01.19 3377 110 뉴비 파밍중인데 뽀끄루는 왤케 안나옴 [1] ㅇㅇ (61.77) 2021.01.19 77 0 개냥이 GM티나 2021.01.19 152 0 효도 JPG [7] ㅇㅇ 2021.01.19 390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6: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