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탈론페더 업뎃때는 섹돌 파밍하다가 자원 떨어지면 2-4에 그렘린 보내고


장비 파밍은 또 다른 맵에서 하다가 자원 떨어지면 또 그렘린 부르고 그랬는데


지금은 섹돌이랑 장비 같이 파밍하면서 자원 떨어지면 로크 하나 달랑 이벤맵에 보내거나 3-4에 쫄작이나 돌리면 된다니


이게 그 맵구성 찐따같은 게임이 맞나 내가 다 감동스럽고 그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