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해본 놈들은 다 아는 베히 ㅈ같으면 탈주하라고한 영상도 있고 보예리 심안은 빼놓을수 없지.
1.0 시절 라오 영상 중에 하난 지 에키드나 먹었다고 기만질하는것도 있음.
뉴비 잡는 개새끼라니까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