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ㅇㅅㅇ 짤은 이게 진국아니냐 김흐켠 추천 8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24 작성일 2021-01-19 06:17:14 https://arca.live/b/lastorigin/20060685 즈그 아들이랑 카톡 ㅋㅋㅋㅋ말투가 왜그럴까 나는 모르겠으니 ㄹㅇㅋㅋ만치겠음 추천! 8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ㅇㅇ 2021-01-19 06:17:31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레아코코 2021-01-19 06:17:37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17:47 답글 레볼루시옹 2021-01-19 06:18:39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ㅇㅇ (121.160) 2021-01-19 06:19:30 삭제 수정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친구의 비보좌.jpg [2] ㅇㅇ (211.36) 2021.01.19 284 3 ㅇㅅㅇ떡밥 너무 좆같다 PuTa 2021.01.19 81 0 이거 재조에서 왜 안나와 ㅇㅇ (222.238) 2021.01.19 63 0 전 캐릭 2호기까지 모으는 사람 꽤 있지? [2] kacuno 2021.01.19 92 0 라오 특징이 스킨 하나 빼고 전부 직접 먹을 수 있다는 건데 도작 2021.01.19 676 0 불철이 영상 진국이잖어 MaybeNameless 2021.01.19 69 0 내가 헬창은 아닌데 [2] 십공소 2021.01.19 83 0 고전) 양성평등 사행시 [4] ㅇㅇ (163.152) 2021.01.19 123 1 아니 시발 1차선에서 우회전하는새끼는 뭐야 [2] 랜서 2021.01.19 83 0 난 동생 고등학생까지 자주팼음 [4] ㅇㅇ 2021.01.19 150 0 몬헌 보예리심안이 뭐가 문제인거임? [10] Rminus 2021.01.19 1227 0 난 ㅇㅅㅇ 만화 보면서 어이없던거 [25] Zizon김춘식 2021.01.19 688 22 3-4에서 장비 먹어본사람있냐 [5] 김흐켠 2021.01.19 99 0 그 1년 전 찐따같은 라오가 맞나? 가슴이 웅장해진다 돌담님 2021.01.19 81 0 앱플로 통발 돌리는 사람 있음? [5] ㅇㅇ 2021.01.19 178 0 재앙을 입양하다... [9] 테티스관련 2021.01.19 757 2 다들 동생패는 형임? [25] IOWA 2021.01.19 277 0 도움❗질문❓ 라오 아사나기보고 쿠앱에서 받아서 해볼려고하는데 [13] Avenhale 2021.01.19 420 0 자기 기분 안좋다고 남의 물건 부수거나 버리는 사람은 ㅇㅇ (59.2) 2021.01.19 118 0 스카디 프로틴바 안나오네 [1] 붉은깐담 2021.01.19 59 0 보통 기자들 게임 찍먹인데 참 트루 라붕이네 [7] ㅇㅇ (175.223) 2021.01.19 217 0 ㄹㅇ 리세해서 먹을것도 없는데 [1] ㅇㅇ 2021.01.19 76 0 매지컬 젖소 [2] GM티나 2021.01.19 504 2 ㅇㅅㅇ 짤은 이게 진국아니냐 [5] 김흐켠 2021.01.19 624 8 근데 확업 50프로 상승이라 그런가 애들 존나 잘 뜨네 [5] TAKA 2021.01.19 115 0 어케만들었노?? [8] ㅇㅇ (223.63) 2021.01.19 289 0 군대얘기나누니까 생각난건데 내가 가본 최악은 [11] MIKA 2021.01.19 135 1 애미 불철이 작년 7월에도 있었다고??? 칙엠페러 2021.01.19 85 0 뉴비들 리세하지말래도 꼭 하는 놈들 있더라 [3] ㅇㅇ (49.166) 2021.01.19 201 0 근데 동생패는것도 적당히 잘패야함 [13] ㅇㅇ (106.101) 2021.01.19 218 2 여기는 사진제함 몇개임 [6] 클린이_ 2021.01.19 130 0 불철이 원래 라오 하고 있었음 [5] 피곤하다 2021.01.19 155 1 인퍽군 기사에서 알아낸것 [22] 페트야 2021.01.19 3378 110 뉴비 파밍중인데 뽀끄루는 왤케 안나옴 [1] ㅇㅇ (61.77) 2021.01.19 78 0 개냥이 GM티나 2021.01.19 153 0 효도 JPG [7] ㅇㅇ 2021.01.19 390 4 방금 글쓴 뉴비인데 [19] ㅇㅇ (218.52) 2021.01.19 176 4 34 카엔 풀링도 자원 잘참? [8] 티룬 2021.01.19 145 0 ㅇㅅㅇ 그는 신인가? [2] Zizon김춘식 2021.01.19 234 1 ㅇㅅㅇ이 한 말이 고소가 되나? [8] ㅇㅇ 2021.01.19 194 1 불철이 붙느니 좆병신 게임 프레임으로 남는게 나음 PuTa 2021.01.19 77 4 응애 나 애기연어 [3] 케플라 2021.01.19 137 1 유튜브에 라오 리세 들어간거 신고하고옴 [2] HousingLottery 2021.01.19 133 0 좀 고이면 사기지원기빼고는 2호기 안키우게됨 [8] IOWA 2021.01.19 146 0 지금 챈떡밥 뭐임 [4] 테티스관련 2021.01.19 17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9 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