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9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삭제 수정 근데 동생패는것도 적당히 잘패야함 ㅇㅇ (106.101)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17 작성일 2021-01-19 06:15:50 https://arca.live/b/lastorigin/20060609 난 동생 병원보내버렸는데 아버지한테 동생도 나쁘지만 너가 더 나쁜새끼라고 욕만먹었다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극대쥬지 2021-01-19 06:16:07 답글 병원을 보냈노..... 펼쳐보기▼ 티룬 2021-01-19 06:16:18 답글 게이야... 펼쳐보기▼ 휴게소알감자 2021-01-19 06:16:23 답글 중환자실로보내버렸노; 펼쳐보기▼ ㅇㅇ (211.214) 2021-01-19 06:16:24 삭제 수정 답글 좀 심했네 ㅋ 펼쳐보기▼ ㅇㅇ (59.16) 2021-01-19 06:16:31 삭제 수정 답글 병원까지 보냈으면 욕 먹지..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16:45 답글 병원 보낼정도로 어케팼어 시발 펼쳐보기▼ 카터웰 2021-01-19 06:16:47 답글 병원을 보낸거는 좀 에반데 펼쳐보기▼ ㅇㅇ 2021-01-19 06:16:48 답글 병원보낸건 니잘못이 맞다ㅇㅇ 펼쳐보기▼ 내성발톱 2021-01-19 06:17:00 답글 게이야.. 중파컷 조절 잘했어야지 펼쳐보기▼ 21년뉴비 2021-01-19 06:17:20 답글 그건 잘못한거맞는데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1-19 06:17:23 답글 ㄹㅇ 니가 더 나쁜놈 펼쳐보기▼ 핵뉴비 2021-01-19 06:17:28 답글 병원 보낼정도면 니 잘못도 있지 펼쳐보기▼ 네오스 2021-01-19 06:17:41 답글 중파시키면 어카냐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헬창은 아닌데 [2] 십공소 2021.01.19 83 0 고전) 양성평등 사행시 [4] ㅇㅇ (163.152) 2021.01.19 123 1 아니 시발 1차선에서 우회전하는새끼는 뭐야 [2] 랜서 2021.01.19 83 0 난 동생 고등학생까지 자주팼음 [4] ㅇㅇ 2021.01.19 150 0 몬헌 보예리심안이 뭐가 문제인거임? [10] Rminus 2021.01.19 1227 0 난 ㅇㅅㅇ 만화 보면서 어이없던거 [25] Zizon김춘식 2021.01.19 688 22 3-4에서 장비 먹어본사람있냐 [5] 김흐켠 2021.01.19 99 0 그 1년 전 찐따같은 라오가 맞나? 가슴이 웅장해진다 돌담님 2021.01.19 81 0 앱플로 통발 돌리는 사람 있음? [5] ㅇㅇ 2021.01.19 178 0 재앙을 입양하다... [9] 테티스관련 2021.01.19 757 2 다들 동생패는 형임? [25] IOWA 2021.01.19 277 0 도움❗질문❓ 라오 아사나기보고 쿠앱에서 받아서 해볼려고하는데 [13] Avenhale 2021.01.19 420 0 자기 기분 안좋다고 남의 물건 부수거나 버리는 사람은 ㅇㅇ (59.2) 2021.01.19 118 0 스카디 프로틴바 안나오네 [1] 붉은깐담 2021.01.19 59 0 보통 기자들 게임 찍먹인데 참 트루 라붕이네 [7] ㅇㅇ (175.223) 2021.01.19 217 0 ㄹㅇ 리세해서 먹을것도 없는데 [1] ㅇㅇ 2021.01.19 75 0 매지컬 젖소 [2] GM티나 2021.01.19 504 2 ㅇㅅㅇ 짤은 이게 진국아니냐 [5] 김흐켠 2021.01.19 624 8 근데 확업 50프로 상승이라 그런가 애들 존나 잘 뜨네 [5] TAKA 2021.01.19 115 0 어케만들었노?? [8] ㅇㅇ (223.63) 2021.01.19 289 0 군대얘기나누니까 생각난건데 내가 가본 최악은 [11] MIKA 2021.01.19 135 1 애미 불철이 작년 7월에도 있었다고??? 칙엠페러 2021.01.19 85 0 뉴비들 리세하지말래도 꼭 하는 놈들 있더라 [3] ㅇㅇ (49.166) 2021.01.19 201 0 근데 동생패는것도 적당히 잘패야함 [13] ㅇㅇ (106.101) 2021.01.19 217 2 여기는 사진제함 몇개임 [6] 클린이_ 2021.01.19 129 0 불철이 원래 라오 하고 있었음 [5] 피곤하다 2021.01.19 155 1 인퍽군 기사에서 알아낸것 [22] 페트야 2021.01.19 3377 110 뉴비 파밍중인데 뽀끄루는 왤케 안나옴 [1] ㅇㅇ (61.77) 2021.01.19 78 0 개냥이 GM티나 2021.01.19 153 0 효도 JPG [7] ㅇㅇ 2021.01.19 390 4 방금 글쓴 뉴비인데 [19] ㅇㅇ (218.52) 2021.01.19 176 4 34 카엔 풀링도 자원 잘참? [8] 티룬 2021.01.19 145 0 ㅇㅅㅇ 그는 신인가? [2] Zizon김춘식 2021.01.19 234 1 ㅇㅅㅇ이 한 말이 고소가 되나? [8] ㅇㅇ 2021.01.19 194 1 불철이 붙느니 좆병신 게임 프레임으로 남는게 나음 PuTa 2021.01.19 77 4 응애 나 애기연어 [3] 케플라 2021.01.19 137 1 유튜브에 라오 리세 들어간거 신고하고옴 [2] HousingLottery 2021.01.19 133 0 좀 고이면 사기지원기빼고는 2호기 안키우게됨 [8] IOWA 2021.01.19 146 0 지금 챈떡밥 뭐임 [4] 테티스관련 2021.01.19 175 0 뉴비 중제조 10번 돌렸다. [7] 테트라쨔응 2021.01.19 261 -2 그러니까 불철 대충 요약하면 이거 맞냐? [9] 갤거돗 2021.01.19 192 5 불철이 붙었다는거는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 [3] 으헤헿 2021.01.19 183 0 이랏샤이마세~ [1] GM티나 2021.01.19 92 0 분탕 정리하는 완장 [2] 알카트로 2021.01.19 138 0 확업 체감 미쳤다 [3] ㅇㅇ (61.80) 2021.01.19 13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6: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