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찐따여봐서(과거형이다 명심하도록) 아는데
보통 평범한 애들이 그냥 자연스레 친구를 사귄다면
찐따들은 눈총 받거나 시비 걸리기 싫어서 생존 본능 때문에
약한 몬스터인 고블린들이 무리를 짓는 것처럼
자기랑 비슷한 수준인 녀석들 찾아다가 같이 있어달라고 조르고
그런 녀석들이 모여서 찐따 서클이 탄생함. 우정이 아니라 생존 본능 때문에
친구를 사귀는게 바로 찐따임

내가 찐따여봐서(과거형이다 명심하도록) 아는데
보통 평범한 애들이 그냥 자연스레 친구를 사귄다면
찐따들은 눈총 받거나 시비 걸리기 싫어서 생존 본능 때문에
약한 몬스터인 고블린들이 무리를 짓는 것처럼
자기랑 비슷한 수준인 녀석들 찾아다가 같이 있어달라고 조르고
그런 녀석들이 모여서 찐따 서클이 탄생함. 우정이 아니라 생존 본능 때문에
친구를 사귀는게 바로 찐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