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ㄴ...

나엔: 사령관님 우리 대장님과 야스한번 해주시면 이렇게 많은 참치를 드리겠습니ㄷ
사령관: 응? 메이가 나랑 절대 안하겠다는데?
나엔: 이런 아다녀...
마스크 대충 얼굴이 기형인 사람이 마스크를 끼고 사는거 인데
나엔은... 찌찌가... 그... 뽕을... 그... 알지?
콘챠, 라비, 나엔
신청
https://arca.live/b/lastorigin/24268567


아ㄴ...

나엔: 사령관님 우리 대장님과 야스한번 해주시면 이렇게 많은 참치를 드리겠습니ㄷ
사령관: 응? 메이가 나랑 절대 안하겠다는데?
나엔: 이런 아다녀...
마스크 대충 얼굴이 기형인 사람이 마스크를 끼고 사는거 인데
나엔은... 찌찌가... 그... 뽕을... 그... 알지?
콘챠, 라비, 나엔
신청
https://arca.live/b/lastorigin/24268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