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도 나랑 비슷비슷하게 찐따끼리 만나서 모인건데 지금은 서로서로 누가누가 더 좆밥인가 각보면서 꼽주고 그러는거 보고 나부터 걍 연락 끊고 지금 아무도 친구없이 지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