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자 들어가서 혼자 씹덕노래 부르면 나가면서 사람들이 쳐다볼 것 같은 기분이였음
근데 한번 가고 나니 처음보단 낫더라
그렇다고 시내에서 혼자 병신같은 옷 입고 노래방 뚜벅뚜벅 걸어가서 혼자 드가서 가면라이더 노래 부르는 게 여전히 편하다는 거 아님 진짜 존나 신경쓰임
누나한테 옷 좀 맞춰달라 해야겠다 어제 도저히 못참겠어서 혼코노 했었는데...

혼자 들어가서 혼자 씹덕노래 부르면 나가면서 사람들이 쳐다볼 것 같은 기분이였음
근데 한번 가고 나니 처음보단 낫더라
그렇다고 시내에서 혼자 병신같은 옷 입고 노래방 뚜벅뚜벅 걸어가서 혼자 드가서 가면라이더 노래 부르는 게 여전히 편하다는 거 아님 진짜 존나 신경쓰임
누나한테 옷 좀 맞춰달라 해야겠다 어제 도저히 못참겠어서 혼코노 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