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서버 오픈때 계정 만들었다가 할로윈 이벤트때 복귀한 라할배인데
내가 존나 즐겜충이라 영전 드르렁이 일상이였는데 히루메호드덱으로 원스쿼드 클리어함
옛날에 콘소칸+자작스쿼드로 28층인가 그쯤까지 간적은 있어도 등반성공은 처음이라 너무 기분이 좋다
이번에 둠붕이 불멸익큐 칙커맨더 전부 처음봄
개인적으로는 스펙터보다 악수맨 씹새끼가 더 짜증났음
아 그리고 스샷 좆글판인건 통발용기계라서 그럼


원래 서버 오픈때 계정 만들었다가 할로윈 이벤트때 복귀한 라할배인데
내가 존나 즐겜충이라 영전 드르렁이 일상이였는데 히루메호드덱으로 원스쿼드 클리어함
옛날에 콘소칸+자작스쿼드로 28층인가 그쯤까지 간적은 있어도 등반성공은 처음이라 너무 기분이 좋다
이번에 둠붕이 불멸익큐 칙커맨더 전부 처음봄
개인적으로는 스펙터보다 악수맨 씹새끼가 더 짜증났음
아 그리고 스샷 좆글판인건 통발용기계라서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