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0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아크릴 주문제작해본 라붕이 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17 작성일 2021-07-15 03:17:08 https://arca.live/b/lastorigin/30008458 커팅레이어인가뭔가 이거랑 화이트레이어 만들어야된다는데 빡세네따로 하는 방법이 있는건가 어렵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아옳오롷오로오로로옳 2021-07-15 03:21:44 답글 지금 일러스트로 하고있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3:25:08 답글 ㅇㅇ 이번 오드리 신스킨 일러스트 펼쳐보기▼ 아옳오롷오로오로로옳 2021-07-15 03:25:24 답글 프로그램은 아도비 일러스트?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3:25:54 답글 아 아니그냥 포토샵인데 일러스트로 해야하는거임? 펼쳐보기▼ 아옳오롷오로오로로옳 2021-07-15 03:26:24 답글 ㄴㄴ 포토샵보다는 일러스트가 더 편해서 그럼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3:26:53 답글 아 그래??? 그쪽으로 찾아봐야겠네 땡큐 펼쳐보기▼ 아옳오롷오로오로로옳 2021-07-15 03:27:09 답글 포토샵이면 레이어 하나 더 만들어서 거기에 오드리 일러스트 가져온뒤에 단색으로 밀어버려 펼쳐보기▼ 아옳오롷오로오로로옳 2021-07-15 03:27:39 답글 그럼 그게 화이트레이어가 되는거고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3:28:22 답글 오?? 아 그러면되겠네 근데 화이트레이어가 원래 일러보다 몇픽셀정도 작아야된다던데 딱맞으면 안된대 펼쳐보기▼ 아옳오롷오로오로로옳 2021-07-15 03:29:11 답글 ㅇㅇ 맞아 컨트롤 t로 약간줄여보거나 안되면 일러스트로 가야제 펼쳐보기▼ 아옳오롷오로오로로옳 2021-07-15 03:28:32 답글 레이저라인은 레이어 하나 더만들어서 단색뭉친거를 아웃라인만 잡아 근데 2에서 3미리는 띄워라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3:30:48 답글 ㅇㅋㅇㅋ고맙다게이야 자꾸 가장자리 흐릿하고 그래서 고생하고있었는데 그방법으로 함 해보께 ㄱㅅㄱㅅ 펼쳐보기▼ 아옳오롷오로오로로옳 2021-07-15 03:31:41 답글 포토샵으로 아무리해도 안되겠으면 일러스트로 돌린뒤에 다시한번 물어봐 수고하고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3:31:52 답글 ㅖㅏ행복해라 펼쳐보기▼ 아옳오롷오로오로로옳 2021-07-15 03:31:5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마지막으로 남은 인간이 2명인건 어떨까 [2] 싶다 2021.07.15 112 0 오드리 창작 생각도 못할정도로 개처럼 박고 싶다 [30] 코헤이교단 2021.07.15 1040 40 존나 부끄러운거지만 고백한다 [7] sol123 2021.07.15 182 5 SS승급이 하고 싶은 리제 전투자극제EX 2021.07.15 76 0 v20 딱 라오 통발을 위한 폰이네 ㅇㅇ 2021.07.15 89 0 잠들거 같아 ㅇㅇ 2021.07.15 50 0 짱깨는 6.25 반드시 왜곡시킬려고 하는거같더라 [4] 녹색액체 2021.07.15 192 0 짹) 박사 알비스 [7] 이응니은 2021.07.15 1732 87 살아남는자가 강한것이 아니다 [1] ㅇㅇ 2021.07.15 104 1 포이 이름 볼때마다 [2] 매실소다 2021.07.15 67 0 (후회막심) 올해 살면서 제일 개병신짓 했던것 [3] ㅇㅇ 2021.07.15 133 2 "전부 거짓말이에요!" [12] 존나흔함 2021.07.15 2775 103 서버 터짐?? [1] 하림닭강정 2021.07.15 111 0 그림 추천받는다 [9] linA 2021.07.15 131 0 푸쉬업바가 뭐할때 쓰는거냐 매실소다 2021.07.15 79 0 애는 애답게 입히는게 제일 이쁘다. ㅇㅇ (223.38) 2021.07.15 83 0 탱크한대 없던 국군이 침공 ㅋㅋ [7] 복커유저 2021.07.15 220 0 트)언리미티드 빠와 [8] K소란 2021.07.15 1513 73 오드리는 신이다 [1] 도가 2021.07.15 133 3 이거 질병인가 [6] Desaparecer 2021.07.15 171 3 우리 할아버지 개웃기네 ㅋㅋ [10] 근육여캐의시대는온다 2021.07.15 208 0 창작 정신나갈거가타ㅏㅏㅏㅏㅏ [16] 께르륵껭껭껭 2021.07.15 1505 103 빚갚는법 [26] 메이는후다야 2021.07.15 2199 88 아크릴 주문제작해본 라붕이 있음?? [15] ㅇㅇ 2021.07.15 117 0 아이샤 커미션은 라비일줄 알았는데 [6] poiuytre 2021.07.15 93 0 멘탈 터진거 회복이 안된다 [8] FRMyanmar 2021.07.15 173 1 회사 일처리 어메이징하노ㅋㅋㅋㅋㅋㅋㅋ [28] ㅇㅇ 2021.07.15 3443 184 부끄러운 우리 공식 [6] Desaparecer 2021.07.15 2541 80 원펀맨 짱구 [2] 메이는후다야 2021.07.15 119 0 캐르릉 못참겠다 [7] ㅇㅇ (223.62) 2021.07.15 120 1 라붕이 너무 슬퍼.. Devil0tte 2021.07.15 44 0 날이 너무 덥다잉 [1] 코치하 2021.07.15 76 0 해로운새) 이건 지능의 문제가 아니다 [15] ㅇㅇ 2021.07.15 479 24 솔직히 키보드 하나 궁금한거 있어 [3] 런스텝 2021.07.15 70 0 심장마비급 새가슴에게 추천하는거 [5] 번역용닉네임 2021.07.15 260 1 로긴하고 소신발언 [2] Desaparecer 2021.07.15 100 0 하치코와 페로의 차이.jpg [2] 척안 2021.07.15 201 2 아 그래서 아이샤가 오부이 방송 쳐들어가서 스킨그려줄 수 있냐고 대놓고 물어봤구나 [2] Ducttape 2021.07.15 230 3 철탑 지원 OS 너무 안나오는데 이거 [6] 임최몸카호 2021.07.15 151 0 야 짱개겜 이거 우리도 해야되는거 아니냐 [3] 궭꽗췑뼕뚢 2021.07.15 266 0 방금 피싱당할뻔 한거 같은디 [4] 히오스인민 2021.07.15 107 0 약간 고였는데 철탑 많이 어려움? [3] ㅇㅇ 2021.07.15 104 0 더워 Desaparecer 2021.07.15 49 0 에이다는 있는데 [1] 매실소다 2021.07.15 7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15 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