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다는게 아니라 병신같지만 티가 덜남


어차피 스로틀링이고 뭐고 그냥 통발결과만 보면되니까 의미가없서


이걸 어떻게 s7보다 더 늦게 낼 생각을 한거지?


s7이 수배는 더 낫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