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4명 알림수신 381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이거 질병인가 Desaparecer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0 작성일 2021-07-15 03:17:31 수정일 2021-07-15 03:18:21 https://arca.live/b/lastorigin/30008481 친하게 지내던 애 장례식까지 갔다왔는데계속 혹시나 싶어서 겜 접속기록 보고있음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uid559953 2021-07-15 03:18:09 답글 앗... 펼쳐보기▼ ㅇㄱㅇㅇ 2021-07-15 03:18:09 답글 뭐야시발돌려줘요 2021-07-15 03:18:37 답글 행복한진라면 2021-07-15 03:18:56 답글 마음에 병임. 늘 그렇듯이 시간이 펼쳐보기▼ 토모능지 2021-07-15 03:19:16 답글 ㅇㅇ (58.121) 2021-07-15 03:21:43 삭제 수정 답글 3주전에 친구 자살했는데 겜 킬 때마다 아직도 생각남. 생각보다 오래 갈 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도움❗질문❓ 공칩 공베칩 몇개씩 들고계세요? [7] 고구마구마 2021.07.15 162 0 구인류세끼들은 분명 쓰래기지만 꼴잘알이다 ㅇㅇ 2021.07.15 97 0 제목짓는게 의외로 빡세네 뭐라고 해야할지 [4] LRL등대근무지시 2021.07.15 82 0 날씨가 너무 더워서 선선한데로 피서 옴 [1] 해부학_ 2021.07.15 89 0 마지막으로 남은 인간이 2명인건 어떨까 [2] 싶다 2021.07.15 112 0 오드리 창작 생각도 못할정도로 개처럼 박고 싶다 [30] 코헤이교단 2021.07.15 1040 40 존나 부끄러운거지만 고백한다 [7] sol123 2021.07.15 182 5 SS승급이 하고 싶은 리제 전투자극제EX 2021.07.15 76 0 v20 딱 라오 통발을 위한 폰이네 ㅇㅇ 2021.07.15 89 0 잠들거 같아 ㅇㅇ 2021.07.15 50 0 짱깨는 6.25 반드시 왜곡시킬려고 하는거같더라 [4] 녹색액체 2021.07.15 192 0 짹) 박사 알비스 [7] 이응니은 2021.07.15 1731 87 살아남는자가 강한것이 아니다 [1] ㅇㅇ 2021.07.15 104 1 포이 이름 볼때마다 [2] 매실소다 2021.07.15 67 0 (후회막심) 올해 살면서 제일 개병신짓 했던것 [3] ㅇㅇ 2021.07.15 133 2 "전부 거짓말이에요!" [12] 존나흔함 2021.07.15 2775 103 서버 터짐?? [1] 하림닭강정 2021.07.15 111 0 그림 추천받는다 [9] linA 2021.07.15 131 0 푸쉬업바가 뭐할때 쓰는거냐 매실소다 2021.07.15 78 0 애는 애답게 입히는게 제일 이쁘다. ㅇㅇ (223.38) 2021.07.15 83 0 탱크한대 없던 국군이 침공 ㅋㅋ [7] 복커유저 2021.07.15 220 0 트)언리미티드 빠와 [8] K소란 2021.07.15 1512 73 오드리는 신이다 [1] 도가 2021.07.15 132 3 이거 질병인가 [6] Desaparecer 2021.07.15 171 3 우리 할아버지 개웃기네 ㅋㅋ [10] 근육여캐의시대는온다 2021.07.15 208 0 창작 정신나갈거가타ㅏㅏㅏㅏㅏ [16] 께르륵껭껭껭 2021.07.15 1505 103 빚갚는법 [26] 메이는후다야 2021.07.15 2199 88 아크릴 주문제작해본 라붕이 있음?? [15] ㅇㅇ 2021.07.15 117 0 아이샤 커미션은 라비일줄 알았는데 [6] poiuytre 2021.07.15 93 0 멘탈 터진거 회복이 안된다 [8] FRMyanmar 2021.07.15 173 1 회사 일처리 어메이징하노ㅋㅋㅋㅋㅋㅋㅋ [28] ㅇㅇ 2021.07.15 3443 184 부끄러운 우리 공식 [6] Desaparecer 2021.07.15 2541 80 원펀맨 짱구 [2] 메이는후다야 2021.07.15 119 0 캐르릉 못참겠다 [7] ㅇㅇ (223.62) 2021.07.15 120 1 라붕이 너무 슬퍼.. Devil0tte 2021.07.15 44 0 날이 너무 덥다잉 [1] 코치하 2021.07.15 76 0 해로운새) 이건 지능의 문제가 아니다 [15] ㅇㅇ 2021.07.15 479 24 솔직히 키보드 하나 궁금한거 있어 [3] 런스텝 2021.07.15 69 0 심장마비급 새가슴에게 추천하는거 [5] 번역용닉네임 2021.07.15 260 1 로긴하고 소신발언 [2] Desaparecer 2021.07.15 100 0 하치코와 페로의 차이.jpg [2] 척안 2021.07.15 200 2 아 그래서 아이샤가 오부이 방송 쳐들어가서 스킨그려줄 수 있냐고 대놓고 물어봤구나 [2] Ducttape 2021.07.15 230 3 철탑 지원 OS 너무 안나오는데 이거 [6] 임최몸카호 2021.07.15 151 0 야 짱개겜 이거 우리도 해야되는거 아니냐 [3] 궭꽗췑뼕뚢 2021.07.15 26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15 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