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작가한테 커미션 한번에 30만원씩 주면서 총 120만원 넘게쓴거 

왜 그런 짓을 했을까 

우리나라 그림쟁이한테 그 금액 반에 반만 주고 맡겨도 돈 많이 준다고 되게 감사해하던데


글카 1660s랑 컴퓨터 새로 맞춰도 105만원 정도밖에 안들었는데 후회막심

어휴 병신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