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3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이렇게 보니까 참전국 존나 많네 냥냥븝 추천 81 비추천 0 댓글 31 조회수 2368 작성일 2021-07-15 03:26:50 https://arca.live/b/lastorigin/30008957 저 멀리 아프리카 대륙에선 어떻게 지원해준거지 추천! 8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31] 글쓰기 uid559953 2021-07-15 03:27:22 답글 파라과이도 있네 든든 펼쳐보기▼ 야만두 2021-07-15 03:28:19 답글 Devil0tte 2021-07-15 03:28:49 답글 파라과이 든든하다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3:29:55 답글 Latimeria 2021-07-15 03:32:48 답글 에티오피아가 진짜임 펼쳐보기▼ 띵똥땅똥맨 2021-07-15 03:33:50 답글 룩셈부르크는 83명 참전했는데 서울에 전쟁기념관 만든다니까 자기들 선조 기리는 거 고맙다고 기념관에 참호에다 밀랍인형까지 만들어뒀더라 보면 박물관에서 제일 화려함 펼쳐보기▼ 질서너머 2021-07-15 03:33:54 답글 지원국까지 보면 사실상 3차세계대전이네ㅋㅋ 펼쳐보기▼ 인형까마귀 2021-07-15 03:48:09 답글 블루팀 대 레드팀 구도로 이때 서로 좆박고 문명리셋될 각이 보이니까 그 이후로는 알아서 자제하고 냉전 자체가 대리전 느낌이 됐을걸 펼쳐보기▼ faithful 2021-07-15 08:11:28 답글 농담으로 독일이 추축군이 아니라 3차세계대전이 아니란 개드립이 있을정도로 규모자체는 ㅈㄴ 크더라.. 펼쳐보기▼ 매실소다 2021-07-15 03:41:55 답글 고맙읍니다.... 에티오피아.... 펼쳐보기▼ 크고아름다운킹룡 2021-07-15 03:44:19 답글 하일레 셀라시에 황제폐하 ㅠㅠㅠㅠㅠ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3:52:32 답글 에티오피아 저건 황제가 근위대 파견해준거임 ㅠㅠ 펼쳐보기▼ 유미좋아 2021-07-15 08:19:01 답글 춘천엔 기념관도있음 펼쳐보기▼ 민트초코싫어요 2021-07-15 09:43:40 답글 ㄹㅇ 에티오피아가 줮댐 펼쳐보기▼ Rita 2021-07-15 03:53:10 답글 잊지 않겠습니다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지나갑니다 2021-07-15 04:04:09 답글 농담삼아 3차 세계대전이라고 하잖아 ㅋㅋㅋ 그리고 진짜 제2차 남북전쟁 일어나면 ㄹㅇ 3차 세계대전 일어날지도 펼쳐보기▼ 유선오 2021-07-15 04:10:49 답글 저중에서 의도가 불순한 애들도 있지만, (예시: 영국(이미지 세탁), 터키(이슬람권 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샤바샤바하고 싶어서)) 그래도 참전해줬다는데에는 한국인으로써 무한한 감사를 느껴야하는 것은 팩트, 그리고 저중에서 순수하게 손익 안따지고 오직 이념만으로 최고의 병력을 보낸 그저 빛빛빛인 나라는 에티오피아임. 펼쳐보기▼ 피닉스좋아 2021-07-15 05:01:39 답글 *수정됨 심지어 황실 근위대라는 최고의 전사들을 아무 상관없는 이국에 파견해 구원해준 거나 마찬가지니까 ㄹㅇ 한국인이면 셀라시에 황제 욕하면 안된다. 펼쳐보기▼ 로하림 2021-07-15 04:18:01 답글 미니 3차 세계대전 펼쳐보기▼ 급제선생 2021-07-15 04:19:12 답글 에티오피아는 ㄹㅇ 진국이지 펼쳐보기▼ 김씨양말 2021-07-15 04:21:31 답글 *수정됨 볼때마다 한국전쟁 게임제작 마렵다 하지만 참는다 난 개발 를! 못하니까 진짜 중공군 웨이브하는 거 구현하고 싶어지누... 펼쳐보기▼ 전기수갑 2021-07-15 04:27:37 답글 보니까 국어도 잘 못하는거 같은데? 펼쳐보기▼ 김씨양말 2021-07-15 04:40:17 답글 *수정됨 사실은 케빡이였다 맨이야 아이고난1 아이고난2 흐헤헤 흐헤헤 펼쳐보기▼ Shiny_KX 2021-07-15 04:53:21 답글 에티오피아 참전용사들이 졸라 기구한게, 갈때는 황제친위대로 당당하게 떠났는데 돌아와보니 황제는 쫓겨나있고 나라는 공산국가가 되어있음 그래서 반동분자 취급받고 거지꼴로 살게 됐지만, 그래도 자유를 위해 싸웠다는 자부심 하나로 버티더라 펼쳐보기▼ 피닉스좋아 2021-07-15 04:59:18 답글 하일레 셀라시에 황제 폐하! 펼쳐보기▼ bbdd 2021-07-15 05:06:37 답글 킹티오피아 ㅠㅠ 펼쳐보기▼ 배신자_캐르 2021-07-15 05:22:22 답글 3차대전 일어났어도 이상하지 않네 펼쳐보기▼ 흥엥에엥 2021-07-15 05:32:36 답글 강뉴부대 잊지 않겠읍니다 펼쳐보기▼ 리안RW 2021-07-15 05:56:10 답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faithful 2021-07-15 08:13:44 답글 저거때문에 동남아나라중에 태국이랑 필리핀은 아직도 무비자 90입국허용 해준다고 알고있음 펼쳐보기▼ 6003 2021-07-15 10:13:45 답글 이게 어떻게 잊혀진 전쟁 취급을 받는지 의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샐러맨더랑 도박해보고 싶다 [1] ㅇㅇ (106.240) 2021.07.15 74 0 건망증 심해졌네 [3] 커여운콘 2021.07.15 121 0 큰손 다 떠난 NC소프트 현황ㅋㅋㅋ [31] ㅇㅇㅇ 2021.07.15 3574 137 내가 좀 집에와서 쉬려고 휴가를 냈는데 [3] 마마마망마망 2021.07.15 94 0 난 웰케 린티처럼 귀여운걸까 [7] ㅇㅇ (223.62) 2021.07.15 180 -18 트) 나연이 수영복 [9] mvemjsun 2021.07.15 2380 103 지금 쫄작 최고빠른게 582맞나 [2] ㅇㅇ 2021.07.15 182 0 ? [4] 실험용방벽 2021.07.15 120 1 라붕이 방금 운전면허 장내 만점 맞고왔다 [13] Lache_G 2021.07.15 219 9 티타니아 수영복은 안주나 으헤헿 2021.07.15 73 0 여용사가 마신을 쓰러트리는 방법 [22] 메이는후다야 2021.07.15 3980 107 오 콘 개커엽다 [3] 펭컨찌찌말랑찌찌 2021.07.15 107 1 티타니아 생각외로 잘나오네 [6] VOCTAVEKR 2021.07.15 136 0 떡잎부터 푸른 어린이 [17] Devil0tte 2021.07.15 2271 136 공이사님 감사합니다... EcclN 2021.07.15 76 0 우리는 카엔과 히루메의 시대에 살고있다 [1] Desaparecer 2021.07.15 149 0 창작 ㄴ저격글은 함부로 쓰는게 아니야 [11] 정수리무게감소중 2021.07.15 1818 88 코헤이교단 신캐도 좀 제대로 된 공격기 나왔으면 [5] LRL등대근무지시 2021.07.15 115 0 라비아타 들박은 일도 아니었겠네 [1] Adenauer 2021.07.15 116 0 이게 왜 판매수가 56번임 [6] 신선한뉴비 2021.07.15 197 6 지금 통발에 티타니아 안나오는 애들 특) [3] ㅇㅇ 2021.07.15 182 4 시원한곳으로 왔다 [2] Desaparecer 2021.07.15 80 0 이렇게 보니까 참전국 존나 많네 [31] 냥냥븝 2021.07.15 2368 81 치아교정 비용 왤케 비싸냐 ㅅㅂ [1] ㅇㅇ 2021.07.15 114 0 나중에 철충도 싹 조지고 얘들도 생겨서 사령관 물러나면 ㅇㅇ (203.226) 2021.07.15 58 0 쮸인님! [2] 메이는후다야 2021.07.15 97 2 짱깨는 6.25 왜곡해놓고 참전국에서 뭐라 하건 좆도 신경 안씀 [5] Akula 2021.07.15 173 4 이제 이 병신겜은 블택에서 튀기지도않네 [3] 윤 2021.07.15 141 0 우당탕탕 츤데레 대작전 당신들의천국 2021.07.15 149 2 도움❗질문❓ 공칩 공베칩 몇개씩 들고계세요? [7] 고구마구마 2021.07.15 162 0 구인류세끼들은 분명 쓰래기지만 꼴잘알이다 ㅇㅇ 2021.07.15 97 0 제목짓는게 의외로 빡세네 뭐라고 해야할지 [4] LRL등대근무지시 2021.07.15 82 0 날씨가 너무 더워서 선선한데로 피서 옴 [1] 해부학_ 2021.07.15 89 0 마지막으로 남은 인간이 2명인건 어떨까 [2] 싶다 2021.07.15 112 0 오드리 창작 생각도 못할정도로 개처럼 박고 싶다 [30] 코헤이교단 2021.07.15 1040 40 존나 부끄러운거지만 고백한다 [7] sol123 2021.07.15 182 5 SS승급이 하고 싶은 리제 전투자극제EX 2021.07.15 76 0 v20 딱 라오 통발을 위한 폰이네 ㅇㅇ 2021.07.15 89 0 잠들거 같아 ㅇㅇ 2021.07.15 50 0 짱깨는 6.25 반드시 왜곡시킬려고 하는거같더라 [4] 녹색액체 2021.07.15 192 0 짹) 박사 알비스 [7] 이응니은 2021.07.15 1731 87 살아남는자가 강한것이 아니다 [1] ㅇㅇ 2021.07.15 104 1 포이 이름 볼때마다 [2] 매실소다 2021.07.15 67 0 (후회막심) 올해 살면서 제일 개병신짓 했던것 [3] ㅇㅇ 2021.07.15 133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5 03: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