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딘 출시이후 오딘이 " 그나마 " 더 재밌고
신세대 느낌남 , 대우도 잘해주고, 고객하고 (상대적) 으로 소통도 해줌
리니지 큰손들 하나둘 오딘가서 랭커에 이름 올리고 리니지 BJ들도 다들 따라감
리니지 1위 탈환당하고
아저씨들 다신 안돌아감
쫄렸는지 쿠폰 뿌려도 안돌아옴
NC소프트 ㅋㅋㅋㅋ

오딘 출시이후 오딘이 " 그나마 " 더 재밌고
신세대 느낌남 , 대우도 잘해주고, 고객하고 (상대적) 으로 소통도 해줌
리니지 큰손들 하나둘 오딘가서 랭커에 이름 올리고 리니지 BJ들도 다들 따라감
리니지 1위 탈환당하고
아저씨들 다신 안돌아감
쫄렸는지 쿠폰 뿌려도 안돌아옴
NC소프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