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출시이후 오딘이 " 그나마 " 더 재밌고
신세대 느낌남 , 대우도 잘해주고, 고객하고 (상대적) 으로 소통도 해줌

리니지 큰손들 하나둘 오딘가서 랭커에 이름 올리고 리니지 BJ들도 다들 따라감


리니지 1위 탈환당하고
아저씨들 다신 안돌아감

쫄렸는지 쿠폰 뿌려도 안돌아옴

NC소프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