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밤유입임
자원이 부족해서 일단 찍먹은 해보라고 라붕이들이 그렇게 추천해주길래 알아봤음
근데 덱들 공략보니까 호드덱부터 시작해서 레뽀이덱 빙룡덱 장비컷들이 어마무시하게 높더라
내가 못 찾는건지 저스펙 공략이 안 보이기도 함
나름 별밤때부터 열심히 해서 히루메없는거빼고는 요구하는 섹돌들은 다 만족하는거같은데
필요한 장비 몇개 없는 것부터 시작해서 철탑은 자원 얻으러가는건데 철탑공략에 들어가는 장비 10강 강화할 자원도 없어
핑프마냥 이런거 신경쓰지말고 거지런이랑 쫄작 반복해서 100렙 애들이나 여러개 만들어두고 무지성으로 돌격해볼까
지금 대충 가지고 있는게
할페 풀링
드리아드 쓰승급 풀링
라비아타 노링 100렙
알파 풀링
마키나 풀링
메이 풀링
무용 풀링
소완 풀링
칸 풀링
아르망 풀링
오드리(132때문에 노링으로 놔두고있는데 풀링가능)
뽀삐 풀링
엘라 노링 100렙
정도가 있음, 언급안한 것들은 아직 쫄작이 안되서 투입못할거같아서 안 적었어
그외 레벨 좀 높다하는 애들은 흐레스벨그 좌우좌s랭 블하 메리 뮤즈 그리폰 린티 정도
괜히 쓸데없는 사족이 길었는데 요약하자면
지금 시점에서 장비없이 그냥 있는 애들 다 투입시켜서 한번 돌고와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