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2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라오 유저면 못참을거 같은거 저건무엇인가 추천 11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324 작성일 2021-07-15 03:41:50 https://arca.live/b/lastorigin/30009743 로비화면 돌아다니는 미니컴페니언 1명당 150 참치라도 산다 추천! 110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글쓰기 행복한진라면 2021-07-15 03:42:23 답글 오오옹 펼쳐보기▼ 행복한진라면 2021-07-15 03:42:32 답글 저건무엇인가 2021-07-15 03:43:35 답글 저건무엇인가 2021-07-15 03:43:31 답글 ㅇㅇ 2021-07-15 03:42:29 답글 ㄹㅇ 펼쳐보기▼ 이히힛 2021-07-15 03:43:16 답글 졸커 바로 구매 펼쳐보기▼ AaBbCc 2021-07-15 03:43:24 답글 진짜 로비화면에서 파국이다 민트미트파이 리리쮸 하고 돌어다니면 크으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3:59:48 답글 최적지능 2021-07-15 04:00:29 답글 200까지 가능 펼쳐보기▼ 우주빨갱이 2021-07-15 04:01:36 답글 나는나는나는나는딜을했다 2021-07-15 04:08:26 답글 씨발 참치 풀매수 씹가능이지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4:21:05 답글 돌아다닌다? 바로 무지성 구매 펼쳐보기▼ IMD 2021-07-15 04:31:33 답글 즉 시 구 입 펼쳐보기▼ 란마루 2021-07-15 04:34:14 답글 ㅇㅇ (39.113) 2021-07-15 04:44:25 삭제 수정 답글 로딩 느려짐 펼쳐보기▼ AaBbCc 2021-07-15 04:55:35 답글 멍청한생각함 2021-07-15 05:21:06 답글 나오면 다삼 펼쳐보기▼ ㅇㅇ 2021-07-15 05:47:50 답글 rlrhdry 2021-07-15 06:57:20 답글 돌아다니는 장식물 이건 팔린다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비취빛추억 2021-07-15 07:44:52 답글 로비에세 돌아다니는거면 하나에 천참치여도 산다 절대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성역 이벤트 이후에 사라카엘 서약대사 추가될까 알카트로 2021.07.15 53 0 브라우니를 한손가락으로 들수있는 마리 [1] ㅇㅇ 2021.07.15 104 0 ? : 존나 천박한겜이네 [1] P_F_M 2021.07.15 212 0 근데 보련스킨 왜 가슴이 짝짝이야? [6] Zxcvbn 2021.07.15 827 1 그래도 리니지는 리니지라 벌기는 잘 벌거 같다 엔타로피닉스 2021.07.15 63 0 페그오가 쏘아올린 작은공이 엄청나게 커졌지 [1] 녹색액체 2021.07.15 110 2 티타니아 파밍 6개 vs 7개 [8] 닉 2021.07.15 115 0 보고 있으면 안 터지는데 [2] ㅇㅇ 2021.07.15 71 0 오딘이 리니지 상위호환임? [12] ㅇㅇ (61.37) 2021.07.15 207 1 신이 인간에게 준 선물에 닭은 무조건 들어가야지 [3] 브랜뉴 2021.07.15 113 2 철탑 중장 지원 os 스펙은 존나 좋네 [6] 임최몸카호 2021.07.15 147 0 엔씨는 사실 저 사태 예고한거 아니었나 [1] 엔타로피닉스 2021.07.15 152 0 이정도는 해야 피자지 [2] 통피고로시 2021.07.15 141 0 페로와 오붓한 시간.gif [13] 척안 2021.07.15 2078 89 쫄작 582가 제일 좋대서 [1] 칼름 2021.07.15 199 0 오드리는 그물을 걸쳐도 예쁠거야 [2] 제로보드 2021.07.15 97 1 신이 인간에게 준 최고의 선물 3가지가 뭐야?? [11] 출동입니다 2021.07.15 165 1 이번 이벤트에 일러레별로 스킨 하나씩은 낸다고 했었지? [2] BurdingTird 2021.07.15 232 0 nc는 주가도 좆박고있던데 ㅋㅋㅋㅋㅋㅋ [6] ㅇㅇ 2021.07.15 278 1 공략 철의 탑을 여행하는 라붕이를 위한 안내서 1탄 [7] 글잘쓰고싶다 2021.07.15 1438 26 공략 이벤 122(1-2ex) 엔젤 칸 예능 공략(?) [8] 아픈바지 2021.07.15 3280 7 근데 생각해보니까 [1] 저건무엇인가 2021.07.15 66 0 쿼티 좀 불편한데 [2] afddasddvq 2021.07.15 86 0 라오 유저면 못참을거 같은거 [20] 저건무엇인가 2021.07.15 2324 110 사실 우리한테 설치는 짱깨들은 다크 나이트 아닐까 [3] FRMyanmar 2021.07.15 189 -2 남자는 절대 못 참는거 [11] 메이는후다야 2021.07.15 2312 71 오늘의 멍청한 짓 [4] 자택경비원2 2021.07.15 102 0 도움❗질문❓ 철탑 무서워서 갈지말지 선택장애온다 [14] ㅇㅇ 2021.07.15 358 3 트앰은 뒤졌냐 [3] IRR 2021.07.15 181 1 베로니카는 레이스한테 1대1로 지잖아 [3] 타조 2021.07.15 155 0 6.25 전쟁에서 없는 살림에도 한국을 지원해준 국가 [2] 이스칸데르케밥 2021.07.15 196 7 야 근데 쇼타 창잘물 써도 돼? [5] 택컴유저 2021.07.15 137 2 라비아타가 맨손 육박전하면 [3] Burningsoul 2021.07.15 129 0 캐시백 빨리 좀 했으면... [1] 핵뉴비 2021.07.15 121 0 점심거르고 저녁 치킨vs그냥 둘다 무난한식사 [8] 브랜뉴 2021.07.15 210 0 오딘은 어디서 만든겜이더라 [3] ㅇㅇ 2021.07.15 133 0 철탑덕분에 겜 너무편해짐 [14] Pomehand 2021.07.15 302 5 샐러맨더랑 도박해보고 싶다 [1] ㅇㅇ (106.240) 2021.07.15 74 0 건망증 심해졌네 [3] 커여운콘 2021.07.15 121 0 큰손 다 떠난 NC소프트 현황ㅋㅋㅋ [31] ㅇㅇㅇ 2021.07.15 3574 137 내가 좀 집에와서 쉬려고 휴가를 냈는데 [3] 마마마망마망 2021.07.15 94 0 난 웰케 린티처럼 귀여운걸까 [7] ㅇㅇ (223.62) 2021.07.15 180 -18 트) 나연이 수영복 [9] mvemjsun 2021.07.15 2380 103 지금 쫄작 최고빠른게 582맞나 [2] ㅇㅇ 2021.07.15 18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5 03: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