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48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이번 이벤트에 일러레별로 스킨 하나씩은 낸다고 했었지? BurdingTird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32 작성일 2021-07-15 03:45:52 https://arca.live/b/lastorigin/30009938 일단 로로봄, 태시, 아사나기 스킨 하나씩 나왔고 오부이, 키로메 스킨 확정이고파니랑 알렉산드라 스킨도 이벤트 스킨으로 치는건지 좀 애매한데 일단 잼아저씨도 나왔다 치면 남은건 카키맨, 메카셔군, 범차, 마리오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주문방아쇠 2021-07-15 03:54:17 답글 메카셔군도 낸다니.. 에이다 수영복주는 거임? 펼쳐보기▼ hirari 2021-07-15 04:21:29 답글 스킨 자체는 3 ,5월에 나온거니 아직 잼아저씨 차례는 안왔다고 봐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왜 철탑 아이콘 크기 서로 다름? 전투자극제EX 2021.07.15 208 1 쭈인님!! 지금부터 홈플쇼핑하러가용! [5] ㅇㅇㅇ 2021.07.15 169 6 면접 다 햇다 달달한달고나 2021.07.15 64 0 일섭 피그 안거치고 직영으로 운영했으면 [5] 크롬저아 2021.07.15 137 2 1지역 졸업한 아조씨들 많어? [4] 당직노동자 2021.07.15 100 0 오토하기 귀찮다 통피좀풀어줘 2021.07.15 46 0 성역 이벤트 이후에 사라카엘 서약대사 추가될까 알카트로 2021.07.15 53 0 브라우니를 한손가락으로 들수있는 마리 [1] ㅇㅇ 2021.07.15 104 0 ? : 존나 천박한겜이네 [1] P_F_M 2021.07.15 212 0 근데 보련스킨 왜 가슴이 짝짝이야? [6] Zxcvbn 2021.07.15 827 1 그래도 리니지는 리니지라 벌기는 잘 벌거 같다 엔타로피닉스 2021.07.15 63 0 페그오가 쏘아올린 작은공이 엄청나게 커졌지 [1] 녹색액체 2021.07.15 110 2 티타니아 파밍 6개 vs 7개 [8] 닉 2021.07.15 115 0 보고 있으면 안 터지는데 [2] ㅇㅇ 2021.07.15 71 0 오딘이 리니지 상위호환임? [12] ㅇㅇ (61.37) 2021.07.15 207 1 신이 인간에게 준 선물에 닭은 무조건 들어가야지 [3] 브랜뉴 2021.07.15 113 2 철탑 중장 지원 os 스펙은 존나 좋네 [6] 임최몸카호 2021.07.15 147 0 엔씨는 사실 저 사태 예고한거 아니었나 [1] 엔타로피닉스 2021.07.15 152 0 이정도는 해야 피자지 [2] 통피고로시 2021.07.15 141 0 페로와 오붓한 시간.gif [13] 척안 2021.07.15 2078 89 쫄작 582가 제일 좋대서 [1] 칼름 2021.07.15 199 0 오드리는 그물을 걸쳐도 예쁠거야 [2] 제로보드 2021.07.15 97 1 신이 인간에게 준 최고의 선물 3가지가 뭐야?? [11] 출동입니다 2021.07.15 166 1 이번 이벤트에 일러레별로 스킨 하나씩은 낸다고 했었지? [2] BurdingTird 2021.07.15 232 0 nc는 주가도 좆박고있던데 ㅋㅋㅋㅋㅋㅋ [6] ㅇㅇ 2021.07.15 278 1 공략 철의 탑을 여행하는 라붕이를 위한 안내서 1탄 [7] 글잘쓰고싶다 2021.07.15 1439 26 공략 이벤 122(1-2ex) 엔젤 칸 예능 공략(?) [8] 아픈바지 2021.07.15 3280 7 근데 생각해보니까 [1] 저건무엇인가 2021.07.15 66 0 쿼티 좀 불편한데 [2] afddasddvq 2021.07.15 86 0 라오 유저면 못참을거 같은거 [20] 저건무엇인가 2021.07.15 2325 110 사실 우리한테 설치는 짱깨들은 다크 나이트 아닐까 [3] FRMyanmar 2021.07.15 190 -2 남자는 절대 못 참는거 [11] 메이는후다야 2021.07.15 2312 71 오늘의 멍청한 짓 [4] 자택경비원2 2021.07.15 102 0 도움❗질문❓ 철탑 무서워서 갈지말지 선택장애온다 [14] ㅇㅇ 2021.07.15 358 3 트앰은 뒤졌냐 [3] IRR 2021.07.15 181 1 베로니카는 레이스한테 1대1로 지잖아 [3] 타조 2021.07.15 155 0 6.25 전쟁에서 없는 살림에도 한국을 지원해준 국가 [2] 이스칸데르케밥 2021.07.15 196 7 야 근데 쇼타 창잘물 써도 돼? [5] 택컴유저 2021.07.15 138 2 라비아타가 맨손 육박전하면 [3] Burningsoul 2021.07.15 130 0 캐시백 빨리 좀 했으면... [1] 핵뉴비 2021.07.15 122 0 점심거르고 저녁 치킨vs그냥 둘다 무난한식사 [8] 브랜뉴 2021.07.15 210 0 오딘은 어디서 만든겜이더라 [3] ㅇㅇ 2021.07.15 133 0 철탑덕분에 겜 너무편해짐 [14] Pomehand 2021.07.15 302 5 샐러맨더랑 도박해보고 싶다 [1] ㅇㅇ (106.240) 2021.07.15 74 0 건망증 심해졌네 [3] 커여운콘 2021.07.15 12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15 03: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