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로로봄, 태시, 아사나기 스킨 하나씩 나왔고 오부이, 키로메 스킨 확정이고


파니랑 알렉산드라 스킨도 이벤트 스킨으로 치는건지 좀 애매한데 일단 잼아저씨도 나왔다 치면 남은건 카키맨, 메카셔군, 범차, 마리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