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기캐들 굳이 40위인지 30위인지 보여줄필요는 애초에 없었고

애정캐 가망 없으니까 그냥 접전지역 표 줘야지 이런 것도 어찌보면 투표의 본 취지와는 어긋난건데 저런것도 막을 수 있고

하다못해 5위나 10위까지만 보여줬어도
다같이 11위인게 낫지 누구는 41위고 누구는 40위인것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