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42352명
알림수신 383명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돌이 콘 만드는 프로그램 같은게 있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7
작성일
댓글
[0]
글쓰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투표 무섭다.
58
0
에밀리랑 슬레는 왜 스트락이 아니라 개별부대에 있지
[5]
134
0
바이오로이드들은 운동할 때 스포츠브라 몇 개 입을까?
[4]
108
0
아니 싯팔 여자 그려놓고 왜 남자라고 우기는 만화가 이래 많냐?
[15]
215
1
10시 투표상황
[2]
180
2
몽구스에게 남은 표 몇 표만 적선 좀 해주십셔
[12]
188
1
나를 라청년으로 받아주지 않을래?
[11]
531
24
늦네에- 월요일...
[7]
100
0
베라에 원신챈꺼 올라왔길래 봤는데
[6]
245
0
의외로 대사가 꼴리는
[15]
1188
49
폰겜은 국밥집이고 콘솔겜은 고급 레스토랑이지
[5]
134
0
오늘 할일
[2]
84
4
어우야 치열하구만
[5]
143
0
모아놨던 투표권들로
[15]
783
47
리제5등이라도 했으면 좋겠어
[2]
83
4
다음주 패치노트엔 라투디 나오나??
[5]
119
0
게임출시관련 가장 궁금한 떡밥
[5]
182
1
뭔 쥐좆만한 나라의 도로가 일케 어메이징하냐
[9]
221
4
퍼리충 구분하는법
[23]
1544
67
디아블로 이모탈 때문에
[2]
132
1
창고에서 총 나왔다 ㄷㄷㄷㄷ
[8]
250
0
깐븐 모가지 날아가기 일보직전이네ㅋㅋ
[12]
255
2
ㄹㅇ 누구 투표하지
[7]
132
0
~돌이 콘 만드는 프로그램 같은게 있나
68
0
하치코
[1]
130
2
스타필드와 그타6보다
[3]
104
0
동유럽 pc겜?
[5]
164
0
마지막 표 배분
[7]
151
4
칠러hv 2마리랑 아쿠아칰g있을떄는 어트케 해야되?
[1]
75
0
내가 볼땐 스마조 일 안하고 있음
[8]
1050
49
pc겜은 절대 안사라질.eu
[1]
256
0
PC게임 쪽은 어떻게든 명맥을 이을거
[1]
215
3
이거아는사람
[6]
87
0
나 투표 조작할 수 있음 잘 봐라
[13]
867
43
난 투표 가려야한다고 쭉 생각했음
94
5
도움❗질문❓
이거 좆된것임?
[9]
201
0
근데 콘솔겜은 딱히 사라지지도 않을게 유저층이 다름
[3]
133
0
다음 미스오르카는 블라인드 투표하자
[5]
136
1
사드맞는 미사일 1인칭 시점
[6]
184
2
나의 작은 한 표가 가취가 있기를...
[1]
119
1
근데 엑박은 그 게임패스 판매툴이 제일 무서운거잖아
72
0
왜 투표권 주는 레벨이 150까지인지 모르겠음
[7]
144
1
애초에 콘솔겜을 콘솔제작사 개념으로 보면 안되지
[2]
82
0
넌 나중에 키워줄게
[3]
13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