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우리나라 10년뒤 모습이라는데 페미 얘기는 전혀 다른게
일본은 2000년대에 페미 존나 심할때 남자들이 못 버티고 초식남을 넘어서 아예 절식남이라는 용어 나올정도였음. 그래서 점점 페미 힘이 약해지고 있었는데 대지진 나고나서 국민들 마인드가 사람들이 그리 죽는데 페미가 뭔 의미냐 하면서 페미를 걍 개쓰레기 취급하는 인식이 생김. 그래서 그 인식이 늘어나니 우익정당이 힘 얻게되서 페미 조져진건데
지금 우리나라 보면 초식남이고 뭐고 페미가 뭔짓을 하든 보빨러 남페미들 넘치고 자기들끼리 싸우고있음. 정권은 뭐 굳이 말할 필요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