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2352명 알림수신 383명 @포카텔로 신규 캐릭터 그레이브송 등장! / 복각 이벤트 [제로베이스] 진행중 (~ 7.2) 평소에 운동 좀 하는 라붕이 있음? Kar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9 작성일 2020-10-18 16:31:59 https://arca.live/b/lastorigin/8736696 단백질 쉐이크 언제 처먹어야 가장 효과가 좋은거임? 사람마다 다 먹는 타이밍이 다르던데보통 운동중이나 운동직후에 먹는다던데 직전은 별론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천천천충 2020-10-18 16:32:37 답글 내 기억으론 그거 보충제 종류따라 다른디? 펼쳐보기▼ 천천천충 2020-10-18 16:33:18 답글 *수정됨 글고 광고가 그따구인거지 운동한 시간 기준 하루뒤에 퍼먹거나 하는게 아닌이상 흡수 합성 전부 멀쩡히 되니까 느긋하게 너 편할 때 먹어라 그냥 펼쳐보기▼ Kars 2020-10-18 16:33:44 답글 종류가 있음? 여태 걍 on 웨이프로틴만 먹고 살았음 펼쳐보기▼ 천천천충 2020-10-18 16:34:41 답글 그그 나도 뭐라 설명하기 애매한데 단백질 말고 다른 성분들 때문에 흡수 존나 느린부류가 있음 이런건 자기전, 운동 직전쯤 먹는게 좋다더라 펼쳐보기▼ Kars 2020-10-18 16:36:16 답글 그런가 하여간 일반적인건 하루 뒤에 먹는 식이 아니면 운동하기 이전에 먹어둬도 근합성에 별 문제 없겠지? 펼쳐보기▼ 천천천충 2020-10-18 16:36:56 답글 과학자들이 연구결과로 존나 늦게먹는거 아님 괜찮음 ㅇㅇ 한거니까 그냥 그러려니해 언제 먹음 좋다! 하는 애들 전부 체질이랑 플라시보 효과빨이니까 의미 좆도없어 펼쳐보기▼ 천천천충 2020-10-18 16:37:33 답글 심지어 한가지 운동에서도 트레이너마다 지도가 다 다른데 사람 몸에 작용하는건 그냥 몸 자체를 연구하는 과학자쪽 믿는게 낫지 펼쳐보기▼ Kars 2020-10-18 16:38:13 답글 천천천충 2020-10-18 16:39:48 답글 그나마 트레이너들이나 운동하는 사람들이 말하는 운동후 몇분 하는건 이미 근세포 찢어져있어서 몸이 계속 활성화 중일때 합성 잘될거다 하는건데 과학자들이 좀 늦어도 문제없다고 결론내린걸 아직 트레이너들은 그래도 운동후 몇분이 낫다 하는거니까 편한대로 해 난 내 좆대로 시간 안정하고 먹는데도 근성장 문제 없었음 펼쳐보기▼ ㅇㅇ (211.108) 2020-10-18 16:32:38 삭제 수정 답글 운동전 먹고 운동후 먹고 둘다하거나 아니믄 운동후 먹기만 하던가 펼쳐보기▼ ㅇㅇ 2020-10-18 16:38:04 답글 근육세포 치료가 활발할때 소화가 되고 있는게 가장 베스트라고 했던가 트레이너가 그랬었는데 난 운동 시작하기 15분전부터 한모금씩 먹어서 스트레칭 40분 할때까지 다 먹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략 정보 도움❗질문❓ 창작 개선+버그 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매서운눈매를한헌터의볼에 뽀뽀하고십다 [2] 본인 2020.10.18 92 0 유머 사이트 가던거 다 탈퇴했다 [2] 11ㅈㅎ 2020.10.18 158 0 근데 비건 그거 왜하는거냐 [9] ㅇㅇ (211.108) 2020.10.18 127 0 그러고보니 꼰머도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듯 [8] ㅇㅇ (49.171) 2020.10.18 159 0 SNS 적극적으로 하는 사람은 가까이하지 않는게 좋음 [3] NoLife 2020.10.18 150 0 새벽 2시되기전에 꼭 봐야되는것 [3] ㅇㅇ (122.202) 2020.10.18 155 0 직장 선배 평가 좀 [14] 아잇 2020.10.18 253 0 이짤 설명좀 [13] ㅇㅇ (211.36) 2020.10.18 257 0 그래도 트페미들 보면 찌찌파티 그런건 안하더라 [2] ㅇㅇ (49.171) 2020.10.18 181 0 디교 그것도 남페미더만 [2] ㅇㅇ (125.137) 2020.10.18 154 0 스압) 추억의 소라넷...도살자....레전드..... [6] 요구르팅 2020.10.18 3297 2 창작 오르카호 술래잡기-1 [18] ㅇㅇ 2020.10.18 2418 38 페미는 견재세력이 있긴하나 [10] 시련 2020.10.18 206 0 항상 SNS로 지랄하는 사람이 범인이잖아 NoLife 2020.10.18 120 0 지금도 내 몸 하나만 잘챙기면 땡인 분위기 아니냐 [3] ㅇㅇ (39.7) 2020.10.18 124 0 창작 건어물 아자젤 - 번외편 [28] 또뀨몬 2020.10.18 2618 110 탈코특 [2] ㅇㅇ (118.34) 2020.10.18 159 0 심심해서 군대떄 봤던 오버로드 재탕했는데 [2] 아잇 2020.10.18 120 0 야동순재 [2] ㅇㅇ (118.235) 2020.10.18 123 0 존나웃긴게 미투터진정치인들 죄다남페미던데 [8] ㅇㅇ (125.137) 2020.10.18 178 0 근데 난 스미레스킨같은건 다이카가먹을지알았음 ㅇㅇ (118.235) 2020.10.18 72 0 백토 덕분에 요즘 일상에 대해 알게됬다 불사대의의례 2020.10.18 94 0 평소에 운동 좀 하는 라붕이 있음? [11] Kars 2020.10.18 129 0 영전 언제까지냐 [1] ㅇㅇ (221.153) 2020.10.18 71 0 아 어쩐지 최면성지도는 복씨나와야되는데 [2] 본인 2020.10.18 2454 0 우리나라는 페미 개오래 갈거같음 [5] ㅇㅇ (211.195) 2020.10.18 256 1 거 성재기씨였나 그 양반이 생전에 했던 말 중 하나가 야동을 보면 [3] 아잇 2020.10.18 201 0 탈코한 애들 절규하는것도 웃겼는데 ㅋㅋ [3] 페트야 2020.10.18 176 0 뭐 페미든 뭐든 견디다 보면 언젠가 풀리겠지 [1] ㅇㅇ (110.70) 2020.10.18 123 0 앍 ㅇㅇ (104.238) 2020.10.18 54 0 1년동안 문코리타만 있는 섬에서 살기 vs 근첩만 있는 섬에서 살기 [5] ㅇㅇ (118.221) 2020.10.18 180 -1 가끔 일본에 지배 됐다면 어떻게 됐을까 생각도 해봄 [12] 극한의가능충 2020.10.18 247 -4 귀찮다 [2] NoLife 2020.10.18 90 0 이런 블랙웜 어떠냐? ㅇㅇ (220.87) 2020.10.18 83 0 오나홀도 합법이랬는데 세관에서 맘대로 압수한다며 [8] ㅇㅇ (118.235) 2020.10.18 853 0 유희왕 배틀시티 준결승 보다가 벌써1시네 [5] ㅇㅇ 2020.10.18 422 0 탈코는 웃음벨임 [2] ㅇㅇ (125.137) 2020.10.18 126 0 쓰 고 싶 다 ! [2] ㅇㅇ (122.202) 2020.10.18 140 0 남녀노소 사는거 좆같은데 항상 이간질 부추기는 새끼들이 있음 [2] ㅇㅇ (223.38) 2020.10.18 130 0 극단적 사상은 증오와 혐오를 먹고 자란다 페트야 2020.10.18 89 0 공략 충격)전부 공치적만 찍어도 영전 원스쿼드로 도는 덱이 있다!? [27] SS급경장딜포이 2020.10.18 3269 42 검은사막 5마넌 지르기 vs 라오 참치캔 5만원 어치 사기. [5] 요구르팅 2020.10.18 160 0 예전에 국회의원 누구가 야동 합법화 하자고 했다가 [4] 으헤헿 2020.10.18 207 0 키 2m 넘는 섹돌 언제 나오냐 [1] ㅇㅇ (39.7) 2020.10.18 31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8 16: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