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로 이디아 몰루세트 시켰음.

근데 이왕 얻는거 노노미 얻고싶어서 주문요청사항에



이렇게 적어놨는데



주문 넣고 배달 기다리는데 알바가 전화가 온겨

" 저 죄송한데 카드를 안넣었어요 ㅠㅠ 받으러 오시겠어요 " 하길래


뭐지 이거 신종 고로신가 싶어서 긴가민가했는데


"영수증 지참하면 꼭 드릴게요 ㅠㅠ" 하길래


일 다 마치고 이디아 가서 받으러 갔음


가서 "저 오전에 배달로 블루아카이브 카드 못받은 사람인데 카드 받으러 왔어요" 하니까


존나 카운터 앞에 소중하게 봉투에 담아놨던거 전해주면서 


"아 그 주문하신 분...! 여기있어요 죄송합니다 ㅠㅠ " 하면서 주길래


받아서 열어보니 5장 다있네 ㅋ 개꿀




앞으로 자주 저기서 시켜야지